서안씨 블로그

삼성그룹의 계열사이고 2차 전지 및 케미컬 사업을 하고 있다. 1970년 최초로 진공관을 개발해 냈고, 1988년도에는 컬러브라운관 1000만 개를 생산했다. 어찌보면 TV의 시작을 함께 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 SDI 본사는 용인시 고매동 코스트코 뒷편에 위치하고 있고, R&D연구 센터는 수원시 매탄동에 있다. 그리고 천안사업장 / 울산울주사업장이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삼성SDI 채용정보!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돈 앞에서 진실하라. 서두르지 말라. 급히 먹은 밥은 체하기 마련이다. 부자옆에 줄을 서라. 산삼 밭에 가야 산삼을 캘 수 있다. 부자처럼 생각하고 부자처럼 행동하라. 나도 모르는 사이에 부자가 되어있다. - 이건희 회장


삼성SDI 채용정보 평균 연봉 알아보자

 

창립일 : 1970년 1월 20일 / 매출액 : 4조 / 직원수 : 8,480 / 평균스펙 : 3.75학점, 토익(799) / 평균근속년수 : 남(11~13), 여(6.7~7)


삼성SDI 복지제도


삼성SDI 교육제도

서류전형에서 영어 점수는 회사가 정해놓은 기준점만 넘으면 된다. 한편 기술직은 일본어, 경영지원파트는 중국어를 따로 준비하면 직무를 수행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면접에서 PT주제는 본인의 전공 관련 주제여야 하며, 현재 및 향후 비즈니스 상황이나 현재 당면한 조건 대안 등을 중심으로 주제를 3가지제시한다. 그중에 본인이 자신있는 주제를 선택해서, 전반적으로 문제에 대한 상황 요약, 각 방안의 장단점을 소개, 일반적인 전제와 방안 선택 및 이유, 위험 요소, 해결책 등을 일목요연하게 작성한다. 프리젠테이션 후에는 임원진들의 세부적인 질의응답이 기다리고 있다. 짧은 시간내에 평가가 이루어 지므로 논리적인 답변과 자신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000

5,100 

7,100 

8,600 

1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