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LG그룹의 모든 디스플레이 관련 제품들을 연구 하고 개발하는 LG디스플레이 되겠다. LG소프트(주)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했고, IMF이후에 미국 필립스와 협약을 맺고, LCD 제품을 동시개발했었다. 지금으로 부터 19년 전인 2008년 3월 에 LG디스플레이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시작했다. LG디스플레이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28 (여의도동)에 있고, 사업장은 먼저 구미사업장 : 경상북도 구미시 3공단2로 209 (진평동)파주사업장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엘지로 245 에 있고 파주사업장에 R&D센터도 함께 있다. 해외공장으로는 중국 광저우와 난징 그리고 폴란드에서 가동중에 있다. 예전에 구미에 친구가 싸이언 만들러 취업간다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참 시간이 빠르네, 그 친구는 뭘 하고 있을까?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똑똑한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당할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겁게 일하는 사람을 당할 수 없다. - LG그룹 구본무 회장






LG디스플레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알아보자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 원

대 리

과 장

차 장

부 장 

 만 원

 4,400

5,600 

7,800 

9,500 

1억 2000 


창립일 : 1985년 2월 28일, 직원 수 : 33,643, 주요사업 : OLED 및 TFT-LCD등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한 디스플레이 및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사업으로 한다. 'LG디스플레이 D군 블로그' 를 통해 디스플레이 기술, LG디스플레이의 조직 문화, 채용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가 매우 알차다.


구본무 회장의 R&D관심을 토대로 국내외 R&D 인력 확보를 위해 전투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LG 테크노 컨퍼런스'에 참여해 해외에서 글로벌인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캠퍼스 챔피언'과 '엘지니어스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를 확보한다.  '엘지니어스(LGenius)'프로그램은 대학교 연구소에 재학 중인 성적이 우수 학생들을 졸업 이전에 미리 선발해서 LG인으로 관리•육성하는 시스템으로 LG디스플레이의 기술과 관련된 전공 및 향후 이 프로그램을 통한 채용 인원을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면접은 1차에서는 역량 중심으로 평가하고, 2차는 간담이 서늘한 임원진 면접으로 LCD와 OLED의 공정과 장비에 대한 전문적인 질문이 나올 수도 있으니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R&D 분야의 경우 3:3 혹은 5:5 처럼 다 대 다 PT 면접으로 구분하여 평가한다. 엘지니어스(LGenius) 채용은 서류전형 및 임원진면접 이외에 1박 2일간 합숙면접 진행한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는 LG그룹 과 공통사항이다.


LG전자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알아보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