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한국투자증권은 1974년 9월 16일 한국투자신탁(주)이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고객들이 맡겨 놓은 저축금을 전문 펀드매니저들이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국내 저평가우량주 기업들의 주식 이나 채권에 투자를 해서 그로 인해 발생되는 이익금을 투자한 고객들에게 안겨주는 전문 투자기관이라고 할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7-1번지 에 위치해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한국투자금융그룹에 속해 있는 자회사 이다. 전국에 점포매장 수는 120여개정도 된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국투자증권 채용 정보 평균연봉! 

"남을 위해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어서 누구나 잘 하고 있지만, 이참에 나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을 위해 살도록 요청한다. - 에머슨 /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한국투자증권 채용 정보 평균연봉




창립일 1974년 8월8일, 매출액 5조 228억, 직원수 2,570, 평균스펙 학점(3.64) - 토익(807) - 오픽(IL), 채용일정 상반기 3월-4월, 후반기 9월 2017년 공채 3월 12월 마감.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5,411

6,719

7,124

8,827

 1억

2,968



한국투자증권은 일반적으로 년 단위로 채용을 진행한다. 키움증권가 미래에셋증권에 고객점유율이 밀리고는 있지만 다른 회사보다 필요 인력을 꾸준히 뽑고 있다. 매년 100여명을 채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국투자증권 채용은 각 대학별로 '채용토크' 참석자를 서류 전형 시 우대(채용토크 실시대학 이외 학교참석자도 동일 가산점 부여)한다.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자는 서류전형시 채용에 우대한다.



한국투자증권 에 심층평가인 인-적성 검사에서는 지원자의 문제 해결 능력과 논리력, 협동심 등 을 점검하는 종합 평가로 활용하게 된다.



한국투자증권 의 면접은 1차와 2차 모두 임원진면접으로 진행된다. 인성을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하며 태도와 준비성 등 을 평가한다. PT 및 토론방식으로 실시되며,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모두 하루만에 채용일정이 진행된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