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평일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집에서 무한 휴식을 즐기려다가 너무 답답함이 밀려와서 급 이천으로 차를 몰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으로 갔다. 2주전 쯤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갔다가 오는길에 예하랑을 들렸는데 짬뽕 과 짜장맛이 괜찮았다. 그래서 같은 계열인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 예하랑을 오늘 방문하게 되었다. 


중요한 것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 닭한마리짬뽕은 이천에는 없다는 점이다. 어제 영화 보통사람을 보고 조달환이 짜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길래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결국 오늘 아주 맛깔나게 먹었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맛집 '예하랑'


전국 5대 짬뽕중에 하나라고 소문이 났다고 하는데 나는 금시초문이다ㅎㅎ



여주와 이천 주민들은 주중 20% 할인도 받는데, 치사빤쓰네.ㅎ



입구부터 계산대를 지나는 길이 참으로 길다, 선수입장하는 기분이다.



뭔가 요즘에는 핸드폰 사진을 맘대로 못찍겠다. 뭔가 찍다가 눈이라도 마추지면 괜히 따질것 같은 그런 느낌?ㅎㅎ



요즘은 주방을 이렇게 오픈하는 곳이 좋다.



여주 예하랑 에는 닭한마리 짬뽕이 있고, 면 색깔이 클로렐라 를 넣은듯한 녹색이였다. 하지만 이천 예하랑 은 통오징어 짬뽕 과 문어 짬뽕 이 메인이 였다. 



주말 저녁시간이 지나자 손님이 많이 없는듯 했다. 



단무지, 피클양파 등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양껏 퍼다 먹으면 된다.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맛집 예하랑 의 메뉴를 한번 보도록 하자. 가격대가 많이 높은 듯 하다. 주문은 무난하게 해물짜장과 통오징어 짬뽕을 시켰다.



먼저 단무지와 양파피클이 등장했다. 피클이 식초맛이 강해서 짜장면을 불러일으켰다.



"손님 주문하신 통오징어 짬뽕 나왔습니다." 



새우한마리가 살포시 잠들어 있었다. 면발은 굵지 않아서 쏘쏘. 목넘김이 좋았다. 나에 온 신경은 이제 짜장면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벼도 짜장소스가 너무 모자랐다. 그래서 나는!



매너있게 짜장 소스를 더 요청했다. 그래도 비쥬얼은



해물짜증이 맞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통오징어를 먹지 않겠다는 반쪽님의 짬뽕에서 오징어를 나의 그릇으로 인도했다.



나는 새우가 조금들어 있는 나의 짜장을 진정한 해물짜장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오징어를 몽땅 가위로 짤라 넣었으며



거기에 홍합 친구들도 소환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집에 돌아 왔다. 나는 만족도 150% 이정도면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맛집 이라고 해주자.


여주프리미엄아울렛맛집 '예하랑'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맛집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