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오늘은 현대모비스 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현대모비스는 1977년 현대정공 으로 부터 시작된다. 현재 현대자동차그룹 의 회장인 정몽구 회장이 만든 모기업이다. 2000년 11월 부터 현대모비스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한국형 디젤전기기관차를 제작하였고 4륜구동 차였던 갤로퍼와 싼타모를 제작도 했다. 울산 모비스 피버스 농구팀을 보유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03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고 기술연구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240번길 17-2 (마북동), 경기도 의왕시 철도박물관로 37 (삼동)에 의왕연구소가 있다. 16년 10월에 서산에 주행시험연구소가 새로 만들어 졌다. 현대모비스 플랜트(김천/진천/경인/충주/울산/청원)가 전국에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현대모비스 채용 정보 평균연봉! 


"나는 간소하면서 아무 허세도 없는 생활이야말로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것. 육체를 위해서나 정신을 위해서나 최상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 아인슈타인 / 아무리 높다 하더라도 인간이 도달할 수 없는 곳은 없다. 믿음과 자신감, 근면을 가지고 이를 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갈 길이 멀다고만 하지 말자. 목표가 너무 높다고만 하지 말자. 노력으로 한발 한발 다가가자. 근면으로 차근차근 올라가자.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씩 성취해 나가자. - 안데르손 / 나 자신의 삶은 물론 다른 사람의 삶을 삶답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정성을 다하고 마음을 다하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 톨스토이


현대모비스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77년 7월 1일 / 직원수 : 9,063 / 연간실적 : 17조 4110 / 평균스펙 : 학점 3.7 - 토익 837 - 오픽 IM /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연구원

 연구원

 선임
연구원

전문
연구원 

 책임
연구원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6,136

6,531

6,581

7,134

 1억

3513



'오픈하우스'라는 이름의 자체 채용설명회에서 블라인드 방식으로 'C.E.O형 인재 선발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5분 간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자신을 드러내어 콘테스트 통과자에게는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부여된다.


"저소득가정, 교통사고 유자녀 우대하는 제도가 있다."


현대모비스 채용에서 서류전형은 자기소개서의 경우 4가지 항목이 모두 현대모비스에 적합한 인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가지 항목은 인재상의 도전과 협력에 키워드를 맞춰 질문하고 있으며, 나머지 2가지 항목은 직무적합성과 자신이 왜 현대 모비스에 맞는 인재 인지를 묻는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모비스는의 인적성검사는 2013년 하반기 채용부터 실무중심의 역량을 다각도로 파악하기 위해 현대 계열사 모두 기존 'HKAT' 가 아닌 새로운 인ㆍ적성 검사(HMAT)를 실시하고 있다. 면접절차는 1차 실무진면접으로 전공지식, 프레젠테이션, 어학 능력 등 을 검증하며, 어학능력의 경우 영어 원어민 인터뷰로 진행된다. 2차는 임원진면접으로 경력사항과 인성 및 조직 적합도를 검증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