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현재 금호타이어는 매각진행 중이다. 서론부터 이런 소식을 적게 되어 안타깝지만 현실은 현실인법, 매각이 진행중이라고 회사가 문을 닫거나 하는것이 아니라 최대주주가 변경이 될 것이다. 금호타이어 채용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치진 않겠지만 그래도 영향을 받을 예정이다. 현재 노조와 자동화율 도입사이에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지고 있다. 하지만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소속이 되려는 계획이 있다면 도전해봐야 하지 않겠나. 


본사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9~12층 (신문로1가)에 위치하고 있고 성능평가센터(KPC)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 658 (소촌동)에 중앙연구소(KRDC)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215-21 (지곡동)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 공장은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로156번길 87(평택공장), 전라남도 곡성군 입면 금호길 85-63(곡성공장),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 658 (소촌동)(광주공장)이 있다. 그밖에 해외에도 공장과 연구소가 존재한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채용 정보 평균연봉! 


"승리는 노력과 사랑에 의해서만 얻어진다. 승리는 가장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어떤 고난의 한가운데 있더라도 노력으로 정복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이것이 진정한 승리의 길이다. - 나폴레옹 1세 / 공부 잘한 사람만이 사회에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배운 것을 응용할 줄 알아야 한다. - 손자병법


금호타이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0년 9월 5일 / 연간실적 : 3조 6,985 / 직원수 5,043 / 평균스펙 : 학점 3.61 - 토익 770 - 오픽 IM /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 ~ 4월, 하반기 9월~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360

4,720

5,240

7,527



금호타이어 채용은 금호아시아나 그룹  공채로 진행한다. 금호 아시아나 채용 홈페이지(career.kumhoasiana.com:4433)또는 금호타이어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umhotire.co.kr)에서 지원가능하다.


금호타이어 채용에서 서류전형은 토익 성적표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조치가 된다.


자기소개서 항목
- 5가지 항목중 3가지가 지원동기 및 경력목표,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와 회사에 대한 관심을 묻는 항목이며, 나머지 2가지 항목은 예상치 못했던 문제로 인해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때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경험과 개인적인 어려움과 희생을 각오하고 윤리적ㆍ도덕적으로 행동했던 경험을 묻는 항목이다.


인ㆍ적성 검사 및 한자시험
- 인성검사와 기초 직무 능력을 테스트한다. 한자시험은 한자 능력 검정시험 3급 수준이다.

1차면접
- 역량 면접과 집단 토의로 구성되며 역량 면접의 경우 3인 1조를 이뤄 진행하며 직업윤리와 성과지향 능력을 평가한다. 집단 토의의 경우 6인 1조로 25분간 진행하며 의사소통과 문제해결능력, 팀워크 등을 평가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