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한미약품은 1966년에 서울에서 창업주 임성기 회장이 시작한 '임성기 약국'으로 부터 시작된다. 1973년 한미약품공업주식회사 를 설립한다. 2015년도 에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제네릭 '구구'를 출시했고, 2016년 비습관성 불면증 치료제 사일레노 제네릭 '독세'를 출시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4에 위치하고 있고, 팔탄공장은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무하로 214, 평택공장은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로 114 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미약품 채용 정보 평균연봉! 


"대개 행복하게 지내는 사람은 노력가이다. 게으름뱅이가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았는가! 노력의 결과로써 오는 어떤 성과의 기쁨없이는 누구도 참된 행복을 누릴 수 없기 때문이다. 수확의 기쁨은 그 흘린 땀에 정비례하는 것이다. - 블레이크 / 백 명의 환자들을 무덤으로 보내야만 유명한 의사가 될 수 있다. 완성의 순간에 도달할 때까지 부단히 노력해야만 한다. - 그라시안


한미약품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73년 6월 15일 / 직원수 : 2,089 / 연간실적 : 1조 3,101 / 평균스펙 : 학점 3.38 - 토익 940 /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4월, 하반기 10월~11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310

5,270

6,100

8,387

 8,702



한미약품 채용에서 서류전형 검토 기준으로, 회사의 인재상을 충족시키는 자기소개서에 특히 주목한다. 각 항목작성시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 명시된 인재상을 꼭 반영해야 하는 것은 필수이다. 입사지원 후 'Detail Screening 전형'에서는 '신입사원 Detail Examination'에 준하여 한미약품 인재상에 부합되는지를 면밀히 검토하게 된다.



면접은 1차면접(실무진)과 2차면접(임원진)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5인1조로 구성된다. 면접관 4명으로부터 공통 질문이 제기되는 것으로 시작해서 개인이력과 자기소개서 내용 확인, 인성, 기술질문으로 20분간 진행한다.



면접전형 이후 치러지는 실무적응력 테스트에서는 지원한 분야에 배치되어 일정기간동안 평가를 받으면서 앞으로 본인이 해야할 업무를 사전에 체험하게 된다. 영업 부문은 연수교육을 마친뒤 수료결과에 따라 최종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등의 제출서류는 스캔받아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대졸 신입 사원 채용은 공채로 연 1회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 결원 발생시 연중 수시 채용 진행한다.




#한미약품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