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한샘은 부엌가구 판매로 사업을 시작해 인테리어가구, 생활용품, 건자재 등 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2013년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매출 1조원 달성을 기록했다. 부엌가구 및 가전기기, 인테리어가구, 수납가구, 사무용가구, 목재합판 등 건자재 등 제조ㆍ판매 및 대리점 사업 영위하고 있다. 이케아 랑 비슷한 전략으로 쇼룸을 구비한 플래그쉽 매장으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 서초구 방배로 285에 위치하고 중국 북경시 통주공업개발구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샘 채용 정보 평균연봉! 


"아무리 높다 하더라도 인간이 도달할 수 없는 곳은 없다. 믿음과 자신감, 근면을 가지고 이를 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갈 길이 멀다고만 하지 말자. 목표가 너무 높다고만 하지 말자. 노력으로 한발 한발 다가가자. 근면으로 차근차근 올라가자.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씩 성취해 나가자." - 안데르손

"실패를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향하여 노력하라.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것이다." - 노만 V. 필


한샘 채용 정보 평균연봉




창립일 : 1970년 9월 9일 / 연간실적 : 1조 6989 / 직원수 : 1,728 / 평균스펙 : 학점 3.12 - 토익 740 / 과거채용일정 상반기 4~5월
하반기 9~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573

4,787

4,831

5,430

 1억
2,132



한샘의 인재상은 '도전과 창의'로 집약되어 있다. 즉,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의지를 가진 사람, 맡은 분야에서 창의적 사고를 통해 성과를 내는 사람을 채용 기준으로 삼는다.
서류전형에서 개인의 역량을 중요시 하게 본다. 시장에 대한 관심과 자신이 회사에 필요한 인재임을 논리적으로 설득력있게 피력해야 한다.



1차면접은 다대다 방식으로 진행한다. 전공지식과 인성 위주로 평가를 하며, 주제 지정후 30분간 준비, 3분간 PT발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2차면접은 심층역량평가 면접으로 50분정도가 소요된다. 개인 이력 및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인성질문과 외국어면접으로 진행되며, 외국어면접은 5인 1조로 영어, 일어, 중국어 중 택1 하여 진행한다.
3차면접은 임원진면접으로 인성, 자세, 열정, 의지 등을 종합 평가받게 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