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오뚜기의 명예회장인 고(故) 함태호 회장이 1992년 부터 시작한 '선청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 으로 인해 기업에 대한 이미지가 중견기업중에서는 가장 좋다고 생각드는 곳이다. 1969년 풍림상사(豊林商社) 창업을 시작되며 오뚜기의 역사가 된다. 


서울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08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고 안양본사와 공장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05 (평촌동)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오뚜기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만약 내가 한 마디로 삶의 정의를 내려야 한다면, "삶은 창조이다."라고 말할 것이다". - 클로드 베르나르


오뚜기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9년 5월 5일 / 매출액 : 1조 8,781 / 직원수 : 3,266 / 평균스펙 : 학점 3.66 - 토익 827 - 오픽 IM / 과거 채용 일정 : 상반기 4월~5월, 하반기 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3,600

3,910

4,180

5,050

 6,610



오뚜기 채용 지원조건은 학점 3.0이상 으로 영업 이외 부문은 어학 성적 제한이 있으므로 반드시 지원 조건 확인후 지원해야 한다. 특히 토익 800점 이상자는 토익 스피킹 6급 이상 성적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단 오픽 등 다른 어학 성적 보유자는 단일 성적만 제출 가능하다.



오뚜기 채용중에 서류전형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지원과 방문/우편접수를 모두 필수 채택한 것이다.

온라인 접수에 따른 즉흥적ㆍ무소신 지원 경향을 배제하기 위한 복안으로, 지원자의 진지한 지원태도 등을 비중 있게 보려고 하는 것이다.

온라인으로 실시되는 인ㆍ적성 검사는 약 2시간 20분소요. 인성역량검사 형태로 많은 문항을 한정된 시간 내에 풀어야 하므로 솔직하고 신속하게 체크하되 일관성 있는 답변이 필요하다.



직무능력검사는 언어, 수리, 추리등의 순서로 평균이상의 난이도로 출제되며, 수리 영역에서는 계산기가 필요하므로 필히 준비를 해가야 한다. 그리고 시간 안배등에 유의해야 한다. 

실무진면접은 약 30분간 진행되며 지원자가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10분간 인성면접 후 20분 토론면접이 진행된다. 단 해외영업, 구매 등 특정직무의 경우 외국어 면접을 병행한다.



오뚜기 채용 최종 면접에서는 인사부서 실무진ㆍ임원진, 지원부서 임원진, 회장, 사장 등으로 구성된 면접위원이 다대다 방식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