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1967년 대일양행으로 시작된 빙그레이다. 아이스크림으로 시작해서 여전히 강세를 뛰고 있는 곳이며, 한때 라면사업 을 하다가 라면사업부는 삼양식품에 매각이 되었다. 과자류 에는 케첩이 들어있는 야채타임, 꽃게랑(불짬뽕), 쟈키쟈키, 스모키 베이컨칩, 뽀로로와 친구들(비스킷) 오래된 식품들이 많다.


본사는 경기도 남양주시 미금로45번길 65 (도농동)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이사 부사장은 박영준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빙그레 채용 정보 평균 연봉!


"가장 유능한 사람은 가장 배움에 힘쓰는 사람이다." - 괴테

"승리는 노력과 사랑에 의해서만 얻어진다. 승리는 가장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어떤 고난의 한가운데 있더라도 노력으로 정복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이것이 진정한 승리의 길이다." - 나폴레옹 1세

"공부 잘한 사람만이 사회에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배운 것을 응용할 줄 알아야 한다." - 손자병법


빙그레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7년 9월 13일 / 연간실적 : 8,059 / 직원수 : 1,604 / 평균스펙 : 학점 3.58 - 토익 778 - 오픽 IL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5 월, 하반기 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3,910

4,260

5,000

5,364

6,700 



빙그레 채용에서는 회사 내부적으로 성실하고 조직에서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팀워크 중시한다. 대외적으로는 새로운 시장 개척을 이루는 진취적ㆍ도전적 마인드의 인재를 선호하며, 이를 채용기준으로 평가한다.

서류전형시 비중이 높은 자기소개서는 소제목별로 짧고 간단하지만 전하고자 하는 바가 명확히 드러나도록 작성해야 한다. 회사 지원 이유와 지원 직무 적합도, 직무관련 열정에 대한 내용 및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갖게 된 지식, 경력, 자격증 취득과정이 잘 드러나도록 명확하고 간결하게 기재해야 한다. 특히 회사에 대한 꼼꼼한 분석, 최신뉴스 동향 파악은 필수이다.



인ㆍ적성 검사의 경우 1차 면접 당일 진행하며, 이를 종합하여 2차면접 대상자를 선발한다. 업무수행능력 판단의 기초 자료로 난이도는 높지 않은 수준에서 2시간 동안 실시하며, 수리ㆍ논리ㆍ공간ㆍ지각 분야의 문제가 출제된다. 

실무진 면접에서는 전 부문 공통 질의응답방식으로 각 직무별로 일반 이슈 관련 PT(생산ㆍ연구ㆍ관리)및 토론(영업)면접을 실시한다. 디자인분야의 경우 포트폴리오 심사와 함께 영어 능통자 우대한다.



PT면접의 경우 시사관련 주제와 사회 이슈 주제로 구성되므로 이에 대한 대비 필요하다.

임원진면접은 지식, 인성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주제로 질문이 이루어진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