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2013년 4월 우리은행에서 분리되어 새롭게 우리카드가 출범되었다. 2016년 8월에는 위비마켓 서비스가 오픈되었다. 위비마켓은 다른 쇼셜커머스 보다 더욱 가격이 저렴하다. 왜냐면 광고비를 줄였기 때문이다. 일반인에게 제공되는 직원몰 같은 개념의 가격을 만날 수 있다. 우리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우리은행 창구나 우리은행 위비스마트 KIOSK(키오스크 발급기)에서 즉시 발급받는 경우에는 카드번호가 프린팅되어 나오며, 인터넷 등 원격으로 신청해야지만 번호가 튀어나오는 양각이 되어서 나온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중학동)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대표이사는 유구현 (대표이사)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우리카드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자 노력하는 것이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 사람이 위대하게 되는 것은 노력에 의하여 얻어진다. 문명이란 참다운 노력의 산물인 것이다. - 스마일즈


우리카드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연간실적 : 8,417, 직원수 517, 평균스펙 : 학점 - 3.72, 토익 - 846, 오픽 - IM,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5월, 하반기 8월~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859

6,170

7,056

8,464

1억

1,203 



ㆍ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사 채용시 우리은행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ㆍ2016년 우리카드 채용 전형방식을 참고해서 살펴보면, 한국사, 국어, 한자능력 자격증,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제 2외국어 능통자(중국어, 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루투칼어, 아랍어, 베트남어 등)우대한다.

 


ㆍ우리카드는 스펙도 중요하지만 자기소개서 비중이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스펙 40%, 자기소개서 60%), 자기소개서 내용 중에 회사의 인재상이 녹아들어야 호감을 얻을 수 있다.


ㆍ인ㆍ적성 검사는 7개 부문에 걸쳐 영역별로 출제되고, 각 영역마다 5~10분 내외의 시간제한이 있어서 순발력을 요한다.



ㆍ1차면접은 인성면접(자기소개서, 금융상식, 시사), PT면접(시각적으로 다양화 전략이 필요하다), 세일즈면접(고객응대 매뉴얼대로 실제 면접관을 상대로 시현한다), 토론면접(시사상식 중요)으로 진행된다.


ㆍ2차 임원진면접은 자기소개서를 기초로 인성위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채용 #우리카드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