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인터파크는 1996년 6월 1일 오픈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름의 뜻을 풀이하자면 촌스럽지만 "인터넷 테마파크"의 줄임말이다. 쇼핑은 쇼셜에 조금 밀리는 듯 하지만 도서나, 숙박, 그리고 투어 분야가 다른 업체보다 좀더 특화되어 있는듯 하다. 명실상의 역사가 있는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쇼핑부문, 도서부문, ENT부문(자우림이 최근 이적한 소속사), 투어부문, 경영지원부문, IT부문 으로 크게 나뉜다. 또한 인터파크는 이번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대행 및 시스템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2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이사는 이기형 (대표이사)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인터파크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다리를 움직이지 않고는 좁은 도랑도 건널 수 없다. 소원과 목적은 있으되 노력이 따르지 않으면, 아무리 환경이 좋아도 소용이 없다. 비록 재주가 뛰어나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을 거두게 된다. - 알랭 / 사람은 모든 길을 갈 수는 없다. 성공은 한 분야에서 얻어야 하며, 우리 직업은 오직 하나의 인생 목표로 삼아야 하며, 다른 모든 것은 이것에 종속되어야 한다. 나는 일을 어중간하게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것이 옳으면 대담하게 하여라. 그것이 그르면 하지 말고 버려라. 이상을 가지고 산다는 것은 성공적인 삶이다.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자 노력하는 것이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인터파크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1996년 6월 1일, 연간실적 : 3,741, 직원수 619(계열사 포함 2,100명)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단위 만원

 3,200

3,820

4,355

5,564



ㆍ인터파크의 채용에서 기업 인재상은 성실성, 열정, 전문역량, 책임감, 혁신적을 지향 한다.



ㆍ지난 채용에서 신입사원 공채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았으며, IT개발ㆍ엔지니어ㆍ영업관리ㆍ영업지원ㆍ마케팅ㆍMDㆍ경영지원 등 해당 직무에 따른 별도 채용으로 진행한다.



ㆍ채용 직군으로는, MD/CM, 마케팅, 기획, 영업관리, 웹디자인, IT, 인사/총무, 재무/회계, 법무 등이 있다.



#인터파크채용 #인터파크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