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만도 의 시작은 1962년 주식회사 '현대양행' 창립으로 부터이다. 이후 1980년 만도기계(주)로 상호 변경하였고, 1999년 ㈜만도로 새롭게 시작하였다. 2014년 10월 6일 한라홀딩스와 만도로 나뉘어 기업분할상장을 실시하였다. 논란이 많았기도 했고  만도는 2014년 들어 지주회사인 한라홀딩스와 사업회사인 만도로 분리하는 내용의 기업 분할을 추진해왔다. 만도는 제동장치, 조향장치, 현가장치를 주력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며, 자동차의 핵심부품을 만드는 코스피 상장기업이다. 2018년 만도 채용 상반기 공채가 곧 있을 예정이다. 


본사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하만호길 32에 위치하고 있고 회사의 경영은 성일모(대표이사 수석사장), 정경호 (대표이사 부사장) 이 맡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만도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노력하는 데 있어서 이득을 바라지 마라. - 도교 / 대개 행복하게 지내는 사람은 노력가이다. 게으름뱅이가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았는가! 노력의 결과로써 오는 어떤 성과의 기쁨없이는 누구도 참된 행복을 누릴 수 없기 때문이다. 수확의 기쁨은 그 흘린 땀에 정비례하는 것이다. - 블레이크"


만도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2년 10월 1일, 연간실적 : 3조 1,979, 직원수 : 4,229, 평균스펙 : 학점 - 3.65, 토익 - 803, 오픽 - IM, 과거채용일정 : 하반기 9월~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5,800

7,900

8,500

9,300

 1억

500



ㆍ만도 채용은 한라그룹 계열사와 함께 전체채용을 진행하며 채용지원은 만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ㆍ다른 기업과는 달리 인ㆍ적성 검사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ㆍ만도 채용 서류전형 :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인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경영 지원 / 영업 직무의 경우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이상, 기타 직무의 경우 토익 스피킹 Lv.5, 오픽IL이상 이여야 지원 가능하다. 또한 제2외국어(중국어/일본어/독일어/포르투갈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ㆍ자기소개서 항목은 4가지 항목으로 500~700자 이내로 작성하며 지원 분야를 선택한 이유와 지원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한 노력 및 경험과 창의성을 발휘한 사례와 성과, 본인을 크게 변화시킨 경험, 지원동기와 향후 진로계획 등을 중심으로 작성해야 한다.



ㆍ만도 채용 면접전형 : 1차 전공 실무진면접과 2차 인성 임원진면접으로 구성된다. 전공 실무진면접의 경우 전공 및 경영지식, 상황대처 능력, 문제 해결 능력, 직무수행 능력을 평가한다. 인성 임원진면접에서는 지원 분야의 전문성, 기본 자질 및 태도, 가치관, 당사 인재상과의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만도채용 #만도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