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땅을 컨설팅 한다는 것은 많은 것을 공부해야 되는 것이기에, 배움을 멈출수 없습니다. 그래서 부동산 세미나가 오픈되어 건국대학교 로 공부하러 다녀왔습니다. 


사이먼리 땅꾼일기! 밸류맵세미나 다녀왔어요!


강아지때문에 토요일인데..ㅜ 5시 30분 강제기상 이건 뭐 군대생각이 나네 ㅋㅋㅋㅋㅋㅋ 
 
요즘 내 최대관심사는 누가뭐래도 #땅 이다. 땅은 사람을 기다려주지. 
 
하지만 사람은 땅을 기다리지 않지. #가상화폐(코인)는 사라지기도 하지. 
 
하지만 땅은 사라지지 않지. #주식때문에 망하는 사람 많이 봤지. 
 
#땅때문에 망했다는 사람 나는 못봤지. 나는 사람들이 그동안 땅에 대해 관심이 없었으니 많이 모른다는걸 안다.  
 
그래서 #소액토지투자 는 꽤 매력적. 
 
#모르면_물어보고 #끌리면_계약하고 
 
#땅이당신을기다립니다 
 
#공법 #상가분석 #상가입지분석 #부동산P2P 
 
#밸류맵캠퍼스 #밸류맵 #밸류맵세미나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 
 
#부동산세미나 #부동산스폐셜세미나 
 
#배우고 #정보듣고 #업그레이드 
 
#부동산은 #심플하게 
 
#올바른정보를전달하고 
 
#배워서남주자 #잘될수밖에없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