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오늘은 부자들의 땅투자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목만큼 솔깃한 내용이긴 한데요. 긴 부연설명 없이 팩트를 가지고 오늘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먼리 부동산연구소! 부자들의 땅투자 방법!



땅투자전략 필수항목 9가지

1. 명확한 목표를 정해라.

2. 투자의 방향성을 정해라.

3. 근거없는 두려움을 제거해라.

4. 땅에 대한 안목을 키워라.

5. 땅과 친해져라.

6. 땅에 매매채널과 시세를 파악해라.

7. 저지르는 용기가 필요하다.

8. 버티는 자가 갑이다.

9. 수익률의 적! 세금을 이해하라.


부자들의 땅투자 방법 공기업의 땅투자


1. 싼 땅을 사야한다.

분당에 있는 정자동을 아시나요? 경부고속도로 서울톨게이트 바로 옆에 위치한 정자동은 최초 분당신도시 건설계획에서부터 주공아파트만 건설하고 입주했습니다. 그래서 분당내에서도 가난한 동네라고 분당으로 쳐주지도 않던 동네였죠. 그러나 현재 분당에서 유일하게 주상복합아파트가 들어가 있는 곳이 바로 정자동 입니다. 그리고 카페거리를 보유하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었죠. 그 이유는 바로 분당에서 가장 싼 땅이 바로 정자동 이였습니다. 땅은 싸고 못생긴 땅을 사야 합니다. 건설사나 개발자는 싼땅을 매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싼땅이 비싼땅 되는것이 돈이 될까요? 비싼땅이 더 비싼땅되는게 돈이 될까요? 1000만원 가지고 10평을 살건지, 100평을 살건지, 선택의 문제입니다.




2. 공기업의 땅투자를 따라가자.

수자원공사는 상하수도관이 전국방방 곳곳 어디에 깔려있는지 모두 관할하고 있습니다. 미니신도시나 개발이 되는곳의 정보를 먼저 파악합니다. 공기업이 땅투자를 한다? 네, 땅투자 합니다. 정상적인 부동산 거래이기 때문에 제약이 없습니다.


한국전력공사 역시 전국에 전력을 관할하기 때문에 개발계획 관련정보가 빠른편입니다. 



진짜 역세권 정보는 코레일(한국철도공사)가 가지고 있는게 맞습니다


이명박정부 시절 학교설립 기준을 낮춰났기 때문에 수많은 이름도 처음들어 보는 대학들이 전국에 생겨났었습니다. 현재는 학생수 부족으로 문닫은 대학교가 많습니다. 그런데 과연 그 대학들이 손해만 보고 학교를 문닫았을까요? 아닙니다. 사학재단에서는 땅을 매입해서 대기업 건설사에게 땅을 팝니다. 사학재단이 땅을 매입할때는 대출도 쉽습니다. 그린벨트에서도 토지용도변경 인허가 부분이 좀더 쉽습니다. 대학교는 학생들의 학비로만 운영되는 것이 아닌 이러한 부동산거래로 학교운영이 유지된다고 봐도 되는것 입니다.



3. 경매법인 회사의 정보에 귀를 기울인다.

세종시 수산리 2016년 4월 99,000원 분양 → 2018년 6월 800,000원 에 매도의향 연락옴.

광주시 퇴촌면 평당 100,000원 분양 → 1,000,000원 매도


내가 샀는데 안팔리면 어떻하지? 땅으로 돈번 사람들은 이런 생각 안합니다.


16년을 고객과 함께 해온 믿을 수 있는 회사와 함께 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1:1대화로 바로 연결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