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이 날 비가 너무너무 많이 온 관계로 괜찮은


뷰는 없지만 그래도 분위기 만큼은 좋았다!



이누야마 성에서 곧장 내려오면 처음 만나게 되는


견과류 가게~ 정말 기대안하고 시식했는데


눈이 번쩍!!



무료시식타임! 마음껏 드세요!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봐도 본전은 뽑는다!



일본플럼 과자가 좀 시큼하니 새로웠다.



부모님 선물로 3개씩 한세트 씩 2개 구매,


30000원 카드 결재!! 



소나기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네,


나고야시랑 날씨가 확실히 달라서


우산을 안챙겨도 될줄 알고,, 휴,,ㅋㅋㅋ


비닐우산 300엔에 구입!



일본은 클래식한 택시가 참 많다.


옛날 울트라맨 or 제트맨 에 보면 주인공들이


타고 다니던 택시가 있는데 그런 택시도


다니더라.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조카마치 미니 음식타운ㅎㅎ



두부구이 부터 타코야끼 등 많음 음식이 있고


얼굴 내밀고 찍는 사진 퍼레이드!



찍는 재미는 크지 않고 쏘쏘~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펩시 제로 는,,, 거품이 너무 많아.ㅠㅠㅠ



이누야마 역 가는 길에 옛날 건물ㅎ



아기자기 니혼고 미니어쳐!



소나기가 지나치게 쏟아지던 이누야마 가는길,


스파크보다 더 귀여운 차를 보고 찰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