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씨티은행은 1812년 뉴욕에서 창립되었고 규모로는 한때 미국과 세계 최대 은행이였다. 현재는 3위권에 머물고 있지만 파워가 있는 은행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한국에는 2004년 한미은행과 합병해서 한국씨티은행을 설립하며 영업을 시작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24 에 위치하고 있고. 전국에 지점 및 출장소는 133개소 가 있다. 씨티은행 SWIFT CODE는 CITIKRSX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씨티은행 채용 정보 평균연봉! 


"남을 위해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어서 누구나 잘 하고 있지만, 이참에 나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을 위해 살도록 요청한다. - 에머슨 / 당신은 수많은 별들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우주의 당당한 구성원이다.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자신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맥스 에흐만 


씨티은행 채용 정보 연봉


창립일 : 1967년 2월 3일 / 영업점 : 국내 191개, 해외 3,400여개 / 연간실적 : 1조 8,501 / 직원수 : 3,410 / 평균스펙 : 학점 3.5 - 자격증 3 - 토익 870 - 오픽IM / 과거채용 일정은 하반기에만 8월 ~ 9월에 채용이 있었다.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단위 만원

 4,100

5,500 

7,000 

8,500



한국씨티은행 채용은 2011년 이후 수년 째 국내 대졸 신입공채를 실시하고 있지 않고 있다. 현재상황은 수익성 악화로 점포 줄이기에 나서면서 인력 재배치 문제 등 공채 실시 여부는 미지수이다. 2013년 상반기 한국 내 지점 22곳을 폐쇄했으며, 2013년 하반기에 지점 5곳 추가 폐쇄를 결정하는 등 몸집줄이기 단행 중이다. 



현재채용은 탄력적인 인력수요를 위해 Job에이전시를 통해 수시 채용 방식으로 진행 하고 있다. 지원 자격에서는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을 두지않는 "열린채용"을 표방한다. 씨티은행은 MA(ManagementAssociate)프로그램을 진행한다. MA프로그램은 창의적이고 우수한 해외 유수의 MBA졸업생을 채용하여 다양한 업무 영역의 순환 근무 및 각종 국내외 연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NH농협은행 채용 / 우리은행 채용 / 신한은행 채용 / IBK기업은행 채용 / SC제일은행 채용 / KB국민은행 채용 / 새마을금고 채용 / 신협중앙회 채용 / 수협은행 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