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맛집 스프카레킹 요건 몰랐지?

삿포로 3박 4일 여행을 오면서 미리 맛집을 여기저기 검색해 봤다. 삿포로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징기스칸', '스프카레', 가 있었다. 양고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지 확 땡기지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스프카레는 도전해 볼만 했다. 대부분 오도리역 부근이나 스스키노 그리고 삿포로역에 있는 곳이 주로 블로그 포스팅 글이 많았다. 


나는 삐딱하게ㅎㅎ 블로그 검색에 잘 노출 안되는 곳을 찾아서 떠났다. 그곳은 바로 스프카레킹 이다. SOUP CURRY KING 이 원래 이름인데 읽는 방법에 따라 스프커리킹도 된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삿포로 맛집!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삿포로 맛집 스프카레킹 요건 몰랐지?


지하철 원데이 패스를 가지고 있었으므로 얼마안 되는 삿포로 시내를 휘젓고 다녔다. 그 와중에 난보쿠선 에 있는 미나미히라기시역 부근에 스프커리킹이 있음을 구글지도에서 발견을 하고 "유레카!" 를 외쳤다.



6시 30분 조금 넘어 도착했을까? 다행하게도 아주 매우 다행하게도 대기 없이 곧장 들어 갔다. 내부는 그다지 넓진 않았고, 좌석은 10테이블 정도 였다.



훗카이도에서 무슨 축제를 한다고 하는것 같은 포스터 인데, 無관심 이니 패스!



나는 저아저씨가 누군지 모르지만, 스프카레만 맛있으면 되므로 패스!



매장내부가 조금 더웠는데 역시나 에어컨 틀 날씨는 아니라서 다행이였다. 근데 스프카레 먹으면서 열이나기 시작했다. 그 열은 뭔가 몸에 기운이 솟아나는 듯한 열이였다.ㅎㅎㅎ



좁은 창문을 통해 조리과정을 엿볼수 있었다. 처음 등장했을때 주방쪽에서 예리한 눈으로 째려보는 시선을 느꼈는데 나만의 착각이였나? 어쨌든 여자 알바생이 너무너무 혼또니 친절했다. 미소는 아이유를 능가하는 듯 했다.



일본 유명인사나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곳인듯 하다. 싸인이 넘쳐넘쳐, 매장에는 우리를 제외하고는 다 일본 커플들이였다♡ 데이트 데쓰네~



우리가 외쿡인인걸 알고 잉글리쉬 메뉴판을 가져다 주었다. 그래 일본어 보다는 쉽겠다. 



일단 기본 스프커리를 선택한다. 치킨베지터블커리 와 포크커리를 주문했다.



번역한 메뉴판이니 참고 하면 좋을 듯 하다. 



보너스로 토핑 번역 메뉴판이다. 왼쪽에서 골라서 오른쪽에서 가르키면 끝! 이찌 니 이찌 니!ㅎ



토핑은 영어로 헷갈려서 어렵다. 그리고 밥양과 매움의 정도를 선택하면 된다. 밥은 기본으로 시켰다. 매움은 2단계.



테이블이 굉장이 좁다. 그래서 물통과 수저통을 테이블 아래로 잠시 내려두었다. 아까 소개한 그 여자알바생이 물을 안가져다 준줄 알고 하나를 들고 왔는데, 또다시 상냥하게 웃으면서 돌아갔다. 요즘 오사카 같은데 가면 한국 관광객을 천대한다는 이야기를 들어본듯 한데, 이곳 삿포로에서는 전혀 느끼지 못했다.



나왔다! 드디어! 정말 궁금했다, 기존에 알던 국물 색깔은 주황색이였는데 이곳은 매우 커리색이였다.



밥도 알맞은 200g 물론 국물을 호로록 먹다보니, 밥이 모자르긴 했다.



포크 커리 이다. 수육이 들어간것 같다. 비계랑 살이 적당히 섞여 있는 아주 쫄깃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였다.



치킨야채커리 이다. 각종 야채때문에 먹을수록 건강해 지는 기분을 만끽 할 수 있었다.



돼지고기 맛이 참 감자탕 먹는 느낌이랄까? 야채들도 한번 구워져서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식감이 좋았다.



결국에는 밥을 말아먹지 아니할 수가 없었다.



빰~빰빠라밤빰~ 밥을 싹다 발라버렸네. 



아주 맛있게 잘 먹어서인지 계산할 때 기분좋게 카드를 낼뻔했다!ㅎㅎㅎㅎ 



삿포로를 언제 또올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포인트 적립은 넣어두었다.


※ 스프커리킹 정보

주  소 : 16 Chome-1-1 Hiragishi 3 Jō, Toyohira-ku, Sapporo-shi, Hokkaidō 062-0933 일본

홈페이지 : soupcurry-king.com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3시 30분 까지 영업 후 브레이크타임

              오후 5시 30분 부터 밤 10시 까지


미나미히라기시 역에서 가는 방법


개찰구 나오자 마자, 우측 출구로 나가서 아래 방향대로 가면 끝!


구글 추천 경로 따라 골목길로 가다가 길 헤멘분들이 많다고 한다. 쭈욱 직진해서 한번만 자회전 후 또 쭈욱 직진


#삿포로맛집 #삿포로현지인추천맛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