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한전KPS는 한국전력공사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로써, 발전플랜트를 설립하는 Total 서비스 전문회사로, 발전설비의 진동진단과 비파괴 검사, 등 전문기술을 활용하여 노후설비의 이상 유무 및 수명을 진단 분석하고, 수명연장 및 성능개선 공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설비의 효율적 유지관리에 기여하고 있는 곳이다. 해외사업으로는 인도, 필리핀, 파키스탄, 모로코, 방글라데시, 우루과이 등에서 해외발전설비의 O&M을 수행하고 있다.


본사는 전라남도 나주시 문화로 211 (빛가람동) 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이사 사장직은 정의헌 씨가 맡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한전KPS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명상을 통해 내부의 소리를 듣고 밖에 나가 외계를 알아낸다. 두 가지 깨달음은 결국 하나의 원천에서 온 것. 삶이란 하나의 전체이다. - 도교 / 방황과 변화를 사랑한다는 것은 살아 있다는 증거이다. - 바그너


한전KPS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원수 : 5,552, 창립일 : 1984년 3월 27일, 연간실적 : 매출액 1조 1,258, 평균스펙 : 학점 - 3.72 토익 - 850,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4월, 하반기 9~10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709

4,717

5,578

6,335

 8,829

 


채용 분야에서 일반직인 사무와 기술은 토익 점수가 각각 800점 이상과 700점 이상이 요구된다토익 대신 텝스나 토플도 별도환산 기준으로 적용된다.

 

해외 사업 분야에서는 사무기계전기기술(기계전기)직을 채용한다사무직의 경우영어관련분야 채용은 토익 스피킹 8등급오픽 AL이상 또는 해외소재(영어권 국가)대학 학사학위(칼리지 포함)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여야 한다.

 

해당 분야별 지원 가능 전공학자는 응시자가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전공학과를 기준으로 하는 바이때 복수전공은 인정하고 부전공은 인정하지 않는다.


 


변호사공인회계사세무사공인노무사 및 관련분야 기술사기능장과 같은 고급 자격증 보유자는 직무적성검사 가점과 만점의 5%를 우대해 주고어학성적과 무관하게 지원자격이 부여 된다.

 

IT, 한국사한국어능력에서 서류전형에 가산점을 주는 자격증이 있는데, 이는 지원 분야에 상관없이 적용한다. 단 전산 분야의 경우, IT분야는 가점을 제외한다.

 


임원진면접은 4명의 면접관과 함께 4인 1조로 진행하며, 1분 자기소개 후 개인이력 및 자기소개서 질문과 인성 질문으로 15분간 진행한다.

 

해외사업 부문은 면접을 모두 영어로 진행한다.


#한전KPS채용 #한전KPS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