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두바이는 주로 유럽이나 아프리카 쪽 여행을 할때 자주 이용하는 경유지 이며 잠시 들렸다 가는곳이다. 네이버 항공권 조회도 괜찮지만, 나는 주로 트래블하우 를 이용한다. 가끔 깜짝놀랄만한 특가가 뜨기도 해서 좋다. 


작년에는 발리가는 중국남방항공 특가로 2인 왕복 46만원에 다녀왔다. 물론 롤러코스터 같은 비행을 경험하긴 했지만.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두바이 여행준비!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두바이 여행 준비 항공사 선택



인천에서 두바이는 평균 비행시간은 10시간이다.



비행시간을 놓고 동생과 썰전을 펼쳤던 적이 있다. 아니 한국에서 갈때는 9시간 30분, 그런데 두바이 에서 올때는 8시간 30분? 왜 한시간 일찍 도착 하지?? 시차때문인가? 정답은 바로!!



시.베.리.아. 북.서.풍! 인천에서 두바이 방향으로 비행할때는 시베리아 북서풍을 맞으며 간다. 하지만 두바이에서 인천으로 돌아올때는 북서풍을 타면서 돌아온다. 두바이행 항공료는 대략 100~140만원.


 


아랍에미레이트항공을 탈것이냐~


 


대한항공을 탈것이냐~ 선택의 문제이다.



두바이는 만수르에 나라이다. 반드시 여행계획을 잡아서 다녀와보자! 얼마나 부자나라인지. 두바이 = 밖은 덥고 안은 춥다. 30일 이상 체류예정이라면 옆나라에 비행기든 육로도든 다녀와야 연장이 된다. 아무튼 이번 여행은 5박 7일 GOGO!



대한항공 잘 부탁해!ㅎㅎ


두바이 사막투어 체험기

두바이 디너크루즈

두바이 JW메리어트 호텔 마르퀴스 이용 후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