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새로운 포스팅😎

카르마를 알면 뭘 끌어당김 해야 할지 안다! : 내 전생까지도

안녕하세요. 서로에게 평안을 서안씨입니다🙏 오늘은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순수한 그리움'이 바로 여러분의 안내자예요. 여러분에게 내재되어 있는 순수함 자체가 여러분들의 진짜 '나'이며 여러분들의 안내자가 돼요. 그리움에 자각하고 그리움에 사무치고 그런 어떤 과정들을 통해서 그리움 자체가 정화가 돼야 해요. 카르마로부터 정화가 될 때 선명한 나의 길이 보여요. 그럴 때 우리는 모든 존재를 품어서 아는과 동시에 그들의 근원을 향할 수 있는 거예요. 내가 근원을 향해 봐야 모든 존재들을 근원을 향하게 할 수 있는 거예요. 어느 순간 사랑을 깨달았다고 생각해보자구요.. 예를 들어서 고아원, 양로원에 있는 많은 사람들 품고 안아줘요. 노숙자도 품어줘요. 하지만 그들에게 진리를 안 알려줘요...
서안이와 마음공부 하기🙏
2024.02.01

당뇨병 환자의 일상을 바꾸는 혈당 측정, 연속혈당측정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서로에게 평안을🙏 서안씨입니다. 당뇨병은 병 자체로도 문제지만, 여러 합병증을 일으킨다는 점에서 더욱 위험한 질병인데요. 평생 관리가 필요한 당뇨병 혈당관리가 핵심입니다. 먼저 당뇨병은 어떤 질환이지 알아보도록 하자고요. 일단 우리 몸이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다 알고 계실 텐데요. 우리 세포는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서 포도당을 필요로 합니다. 포도당을 세포로 이동을 시킬 때 역할을 담당하는 호르몬이, 우리 몸에 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이란 호르몬인데요. 우리가 당뇨병이라고 하면, 이런 인슐린의 분비가 부족하거나, 아니면, 정상적으로 작용을 잘하지 않게 되는 그런 상태를 말합니다. 우리 피 속에 당분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피가 끈적끈적하게 되고, 이런 고혈당 상태가 되면, 우리 몸은 ..
카테고리 없음
2024.01.30

대부분의 명상은 '카르마를 전제로' 한다 : 카르마를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로에게 평안을🙏 서안씨입니다. 요즘 명상을 하면서 느끼는 "카르마"애 대해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대부분의 명상이 "카르마를 전제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매 순간 마음의 소리가 올라오는데, "내가 아니니까" "내가 아님"을 알아차리는 것, 어떨까요? 안 잡을 수가 있어요. "내가 아니구나"라는 걸 보는 것, 그걸 알아차리는 것, 상념이 "내가 아니구나"라는 걸 알아차리고 감정이 "내가 아니구나"라는 걸 알아는 그 순간, 우리 명상은 질이 바뀐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안 잡을 수가 있어요. "안 잡는" 흐름으로 들어갈 수가 있게 돼요. "안 잡는다" 하여 안 일어날까요? 카르마가 있는데, 내 안에서 계속 일어나게 되죠. 지금부터 생각할 것은 카르마가 대상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
서안이와 마음공부 하기🙏
2024.01.29

욕구와 욕망이 삶의 방향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안녕하세요. 서로에게 평안을🙏 서안씨입니다. 오늘부터 마음공부를 함께 나누려고 해요. 조금은 어려운 내용일 수 있지만 함께 "나를 찾는 시간"으로 함께 만들어갔으면 좋겠어요. 뭔가를 쫓고 추구하는 욕망, 욕구의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세계. 이 세계는 쉽게 얘기해서 우리의 마음의 세계죠. 사람들은 각자의 영적지식을 바탕으로 이 모든 걸 넘은 텅 빈 세계를 말하고자 그렇게 논리를 세워요. 먼저 방향성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어요. 사람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흔히 그런 말을 해요. 상을 내려놔야 되지 않냐고. 그런데 상을 내려놓고 무슨 표현을 할 수 있을까요? 표현하는 족족히 전부 상일 텐데. 내 입에서 나오자마자 상일 텐데. 문제는 상이다, 아니다가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아요. 이걸 한 방에 뭔가 재정립시킬 수 ..
서안이와 마음공부 하기🙏
2024.01.28

여행을 떠나요✈🛵🚅

삿포로 맛집 마루가메제면

삿포로 여행 중에 구글지도의 도움을 참 많이 받았다. 네이버에 검색해서 나오는 맛집은 왠지 가고 싶지 않아서 구글링에 더 열심히 매달렸다. 그렇게 삿포로 북부지역으로 삿포로 지하철 도호선 을 타고 무작정 찾아가 만난 우동 인생맛집. 태어나 이렇게 담백하고 우동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느껴본 적이 없다. 조금 오바스러워 보일지 몰라도 여행내내 또가자 또가자 외쳤던 마루가메제면 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한국에 있는 매장들은 마루가메제면 이라고 하지만, 일본 본토는 마루가메세면 이라고 한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삿포로 맛집 마루가메제면!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
전세계 시간여행
2017.11.17

삿포로 맛집 - 코코이찌방야 스스키노점

코코이찌방야는 맛집 검색을 굳이 안해도 항상 기본은 가는것 같다. 필자는 일본여행때마다 빼먹지 않고 코코이찌방야 카레를 시식한다. 어쩌면 인생카레일지도 모른다. 삿포로 숙소 정할때도 근처에 코코이찌방야 있는지 부터 검색했다.ㅎㅎ기쁘게도 삿포로 중심부 지역에만 20개의 매장이 있다. 베리굿뜨! 밤에 스스키노 거리를 활보하다가 니카상 사거리에 있는 코코이찌방야를 발견, 매우 작은 매장이지만 알차게 먹고 왔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삿포로 맛집 코코이찌방야!"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삿포로 맛집 - 코코이찌방야 스스키노점내가 방문..
전세계 시간여행
2017.10.30

강화도 맛집 꽃게탕 원조 성안정

비가 억수로 내리던 광복절날 급 강화도를 가보고 싶다는 이모와 엄마의 제안에 나는 기사가 되었다.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올림픽대로을 거쳐 강화까지 가는데 다행히 차가 많이 없어서 아주 잘 갔다. 그러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운전하는데 굉장히 방해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도착! 강화도 맛집을 검색해서 찾은 곳이 아니기에 너무 반가웠다. 성안정 꽃게탕 함께 알아보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꽃게탕 맛집 성안정!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강화도 맛집 꽃게탕 원조 성안정 강화도 외포리에 위치하고 있다. 삼거리에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았다. 22년 전통이란 문구에 "한번 속아 볼까?..
미분류
2017.08.27

당진맛집추천 요남자 파스타

당진에 친한 누님이 운영하는 천연헤나염색 하러 갔다가 저녁에 들린곳, 요남자 라는 이름이 끌렸다. 요리하는 남자 를 센스있게 줄인것 칭찬해. 요남자는 검색을 해봤더니 프랜차이즈 였다. 나는 당진에만 있는 맛집 인줄 알았는데ㅎ 어쨌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세팅 되어 있다. 안먹고 가면 서운 할 것 같다. 방문해보았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당진맛집추천 !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당진맛집추천 요남자 저녁에 방문했다. 점심은 일찍 먹어서 인지 매우 배고파 하던 반쪽님 몰래 2층으로 안내했다. 복도에 설치되어 있던 현수막에는 착한가격이 고스란히 적혀 있다. 요남자 칭찬해. 폭립 스테이크..
미분류
2017.05.05

잡학다식

스미냑 맛집 발리 수제버거 Waco Burger

호텔 조식을 먹고 나서 점심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택시타고 멀리 나가기가 귀찮아서 스미냑맛집 찾다가 구글지도로 검색해서 코트야드 바이 발리 메리어트 호텔 바로 뒷편에 있는 와코버거를 찾아가게 되었다.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도 평점이 매우 높은 가게로 나와있었다. 더운 날씨 인데도 길찾아 가는 재미가 있었다. 나는 원래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것을 좋아 한다. 요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 보다 수제 버거가 더 땡긴다. Jalan Drupadi No. 18, Seminyak,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에 위치한 스미냑맛집 와코버거 이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스미냑 맛집!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12

발리마사지 스파 이용 후기 가성비는 최고인듯

각 나라에는 그나라만의 마사지가 있다. 잠깐 소개 하자면 중국에는 안마, 일본은 시아츠, 유럽은 스웨디시, 태국은 타이마사지, 필리핀은 뱀부 마사지 정도가 있겠다. 여행객들이 꼭 들린다는 마사지. 나 역시 발리 여행중 무려 4번이나 받았다. 각 나라의 마시지를 다 받아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발리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왜냐면 가성비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한 곳은 눌러주는것이 조금 어색한 것 빼고는 다 괜찮았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발리 마사지!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발리 마사지 스파 이..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12

발리 짐바란 씨푸드 먹방 스토리

인도네시아 발리 역시 우리 대한민국과 마찬가지로 일본의 식민지였다. 같은 1945년 8월 15일 광복을 맞이했지만, 곧바로 네덜란드 에게 또다시 식민지 지배를 받게 되었다. 그 식민 지배의 저항했던 국민영웅이 있는데 구스티 응우라 라이(I Gusti Ngurah Rai)장군이다. 우리나라로 치면 안중근 의사와 동일시되는 인물이라고 본다. 발리 국제공항 이름이 바로 응우라 라이 공항인것은, 장군의 이름을 따와서 이다. 발리는 중국계 부호들이 많이 들어와 지내고 있다. 그 중에 꾸따 지역 남부에 위치한 짐바란을 가보았다. 해변가 뷰가 너무도 아름다운 그런 곳이다. 발리 여행에 필수코스 이기도 하다. 발리 짐바란 씨푸드를 소개하겠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전세계지구별여행!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10

두바이 JW메리어트 호텔 마르퀴스 이용 후기

두바이 여행을 하면서 가장 설레였던것이 호텔을 선택할 때 였다. 부자나라의 대부분 기본적으로 최소 4성급 이상의 호텔이 세팅되어 있으니 돈만 있다면 버즈알아랍에 묵고 싶은데, 현실은 그렇지 못한다. 두바이 여행중에 이용한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 두바이 (JW Marriott Marquis Hotel Dubai) 는 5성급에 해당된다. 성수기 객실요금이 50만원 대를 넘어가는 가격이지만 그만큼 서비스와 시설이 상급이라고 생각한다. 비수기 때는 20만원 미만의 가격이다. JW메리어트 호텔은 한국에 두곳이 있고 전세계 에는 루마니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미국, 베네수엘라, 브라질, 두바이, 에콰도르, 이집트, 이탈리아,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 쿠웨이트, 태국, 페루, 피지, 홍콩에 있다. 두바이에는..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09

울산롯데호텔 숙박 이용 후기

부산여행을 하다가 강원도로 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일정으로 계획을 세우고 밤늦게 울산으로 숙소를 잡게 되었다. 롯데호텔울산점을 이용했는데 바로 700m 근방에 울산롯데시티호텔이 있다. 두 곳은 다른곳인데 울산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헷갈릴수도 있다. 울산롯데시티호텔은(4성급)이고, 울산롯데호텔은(5성급)이다. 5성급 호텔의 정의를 내려보자면 최상급 수준의 시설과 차별하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로비는 품격있고, 객실에는 품위 있는 가구와 뛰어난 품질의 침구와 편의용품이 완비, 비즈니스 센터, 고급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이상 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대형 연회장, 국제회의장이 있어야 하며 24시간 룸서비스가 가능해야 한다. 브랜드 호텔은 어..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08

발리 메리어트 Courtyard by Marriott Bali Seminyak 호텔 이용후기

먼저 막간을 이용해 메리어트 호텔 OR 기업에 대해 지식을 풀어보자. 메리어트 기업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윌러드 메리어트(J. Willard Marriott)가 부인 앨리스 메리어트(Alice S. Marriott)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음료 가판대)를 연 것이 모체라고 한다. 메리어트는(JW, 코트야드, 르네상스, 페어필드인)등이 있다. 한국에는 역삼동에 는 있는 르네상스 호텔(지금은 벨라상스 서울호텔로 상호변경)이 메리어트 소속이였다. 그리고 국내에는 동대문과 반포에 JW 메리어트가 있다. 발리 숙소 선정할때 스미냑을 숙소로 정했기에 가성비도 많이 따져보고 조식도 꼼꼼히 챙겨보았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전세계지구별여행!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전세계 시간여행
2017.03.08

삿포로 맛집 니시주잇초메 역 이탈리안 전문점 '사그라'

삿포로 맛집 이탈리안 음식 검색하면 픽츄(Picchu) 라는 가게가 가장 많이 나온다. 니시주잇초메 역 3번 출구 3분거리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 사그라를 방문 했다. 한국보다 더 많은 프랑스 전문요리점, 이탈리아 요리점이 있다. 일본 전지역을 통틀어 음식점 및 가정 어디서나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인기 있는 외국 음식으로는 한국의 불고기, 중국요리, 카레, 스파게티, 햄버거 및 피자를 들 수 있다. 최근에는 서양 음식들이 일상의 가족 식단 또는 간식이 되고 있다고 한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삿포로 맛집 니시주잇초메..
전세계 시간여행
2017.02.27

(대마도달인) 대마도 맛집 모스버거 이즈하라

2.8 평의 작은 햄버거 가게가 글로벌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를 제치고 일본 최고의 회사가 된 이야기는아주 유명하다.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하면만들기 시작하고, 앉아 있는 자리까지 가져다 주는서비스, 케첩을 플라스틱 용기에 따로 담아주는 것다른 패스트 푸드점과 모스버거의 큰 차이이지 않나싶은 생각이 든다. 쓰시마에도 모스버거가 있어참 반갑다. 굳이 대마도 맛집 이라고 안해도 다아는 모스버거 먹으러 가보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대마도달인) 대마도 맛집 모스버거 이즈하라 주 소 : ​長崎県対馬市厳原町今屋敷661-3영업시간 : 오전 7시 ..
전세계 시간여행
2017.02.20

나고야 맛집 나고야역 장어덮밥 이곳이 진리

나고야 역 주변 맛집은 참 많다. 나고야를 대표하는 음식인 히쓰마부시는 꼭 먹어봐야 할 정도로여행관련 책이나 여러곳에 설명이 나와 있다.느리면서도 조용하면서도 깔끔한나고야가 참 마음에 든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나고야 맛집 나고야역 장어덮밥 이곳이 진리 주 소 : 愛知県名古屋市中村区椿町6-9 エスカ地下街영업시간 : 11 : 00 ~ 15 : 30 (LO15 : 00) 17 : 00 ~ 22 : 00 (LO21 : 00) ※ 장어가 없어지는대로 폐점하니까 오픈시간 맞춰서 가는게 좋다. 휴무는 부정기 휴무 나고야역 바로 앞에 위치한 에스카 상점..
전세계 시간여행
2017.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