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를 다니다 보면 새로운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하다. 돈키호테에서 대각선 오른쪽 방향으로 길건너 가면 골목어귀에서 오오토야를 찾을수 있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전세계지구별여행!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나름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의 맛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블로그를 보고 간게 아니기 때문에 중립적인 의견이라고 생각한다.
니시 상가가 나온다. 그 상가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시장입구가 나온다. 거기서 20m 정도만 걸어 들어가면 된다.
배가고프다..저녁에 활성화 되는 거리라서 대낮에는 매우 한적하다.ㅋㅋㅋㅋ
정확한 위치는 위치보기 구글지도때문에 길찾기 너무 편해졌음..ㅎ 자그럼. 오오토야! 메뉴는 뭐가 있는지 한번 구경해볼까~!?
딱 일본식 메뉴다. 사실 혼자 밥먹는거 별로 눈치 안보는 스타일이긴 한데, 혼자먹는 테이블도 많고 그냥 이끌림에 들어 갔다.ㅎㅎㅎ
기본적인 소스와 이쑤시개,
잔잔한 일본 전통음악이 흐르고 이용하는 연령대가 높은 편이였다. 옆자리 앉은 할머니는 어찌나 식사를 매우 천천히 하시는지 내가 보기에는 30분 넘게 드신듯했다.ㅎㅎ
그냥 돼지 그림 있으니! 일단 초이스!
나도 한번 천천히 아주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 보았다.ㅎㅎ맛 괜찮고 과하지 않고 심플한 맛!? 그래도 기분탓인지 몰라도 맛있게 먹었다.
돈키호테 니시진점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