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네이버 지식인에서 꽤 오래 활동을 했지만 큰 혜택은 없었다. 블로그도 티스토리로 이사왔고ㅎ이참에 용돈 주는 다음 TIP(지식인) 서비스로 넘어왔다. 자 지금 부터 답변 20개 달고 1만원 받은 이야기를 풀어 보겠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다음 팁! 용돈벌기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언제부턴가 다음사이트 들어가면 tip 이라는 카테고리가 자꾸 노출이 되길래 답변을 달았는데 훨씬 심플하고 간단했다. 매일 한두개씩 답변을 써서 20개쯤 썼을 무렵 메일이 한통 왔다.



오잉!? 장학생!! 일단 기분은 좋다. ㅎㅎㅎㅎ이 답변 제도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상위 5위 안에 들면 월 100만원이다. 10윈 권 안에 들어오면 50만원.이런식이다.



100만원 받은 5명의 명단이다. 받은 사람들 분석을 해봤더니, 두가지 유형이였다.


1. 노가다 스타일


2. 전문가 스타일


답변을 무수히 많이 달거나, 혹은 전문가로써 해준 답변이여서 추천을 많이 받은 경우다.



부지런히 해서 나도 금메달 따야겠다!!



나는 씨앗매달을 땄으므로 다음캐쉬 1만원이 생겼다.

         



그래도 수천명 중에 315등이면 잘한거지 그럼그럼ㅎ자 그럼 다들 http://tip.daum.net/ 으로 접속해서 아이디 없는 사람 아이디 만들고 자기가 자신있는 분야, 취미분야, 다른사람에게 도움주고 싶은 카테고리로 답변을 열심히 달고 매달매달 현금을 받아보자!! 만원 들어오면 카카오결재 하는데 써야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