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인천에서 부지런히 날아서


광저우에 도착,


중국남방항공은 광저우를 경유하는데


8시간 대기를 하면 무료호텔을 제공한다.


미리 예약은 안되고


환승창구에서 직접 신청해야 한다.


신청하는 상세한 설명은 별빛총총


블로그에 설명이 되어 있다. 


나는 3시간 30분을 대기하니까,


어쩔수 없이 공항에서 방황을 해야 한다.



광저우 국제선은 이렇게 생겼다.


1번, 2번, 3번 통로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중국공항에서 판매하는 명품샵은


왜 괜히 짝퉁이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드는 이유가 뭘까.ㅋㅋㅋ



자판기 홀릭♡


가장 맛있어 보이는 거 뽑아 먹기!!



설탕을 응근히 넣은 허브티..ㅋㅋ


매우 맛있지 않다..


허브향나는 설탕물.ㅎㅎ



밖에 DP되어 있는 음식들 보고


이끌림에 들어 갔다.


사실, 밥집이 별로 없어서 들어갔다.ㅋㅋ



외국인이 많았던, 



음식, 술, 카페 같이 하는 곳.



중국 스프라이트 는 매우 달지 않다.ㅎㅎ



기름덩어리 탕탕면 같은 느낌.ㅎㅎ


두번은 먹지 않으리...ㅋ



사람 얼굴만한 피자가.. 8000원!


중국에 좋은 기억이 남지 않을 것 같다..ㅋ




면 하나 피자 하나 스프라이트 = 3만 8000원..ㅎㄷㄷ




아쉬워 하는 반쪽님이 스타벅스를 가야겠다고


해서 열심히 갔다.



과일 절단, 녹차라떼, 크로와상, 파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잉...ㅜㅜㅜㅜㅜ



광저우 공항 음식..


단지 배고파서 먹은걸로 인정...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