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체크카드 & 신용카드는 BC카드이지 않을까 싶다. 평소에 쓰면서도 1+1 공연 혜택은 잘 이용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이 해서 "젊음의 행진"을 BC라운지를 통해서 반값으로 그리고 아주 좋은 자리로 예약을 했다! 함께 좋은 공연, 좋은 타이밍에 예매혜택을 누려보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BC카드 비씨카드 공연혜택!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빨간날은 1+1이고 빨간날 제외하고는 50% 부터 많게는 80% 까지 할인 해주는 공연이 많다. 물론 일반 쇼셜에서도 구매가능한 연극도 있지만, 뮤지컬이나 콘서트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https://www.bccard.com/app/card/CultureMain.do


공인인증서나, 아이디비번 으로 로그인 해야 한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라운지를 들어와 공연혜택 카테고리로 들어 오면 여러가지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콘서트도 가격이 특가 수준이니 잘 예매해 보자. 비행기표든, 기차표든, 적절한 시기에 타이밍 맞게 잘 예매 하면 좋은법.



 각 사이트 마다 Keep 해놓은 좌석이 있는데 그나마 라운지 좌석이 제일 좋은것 같다. 무대와 적당히 가깝고 8번째 줄이면 아주 좋다. 인당 99,000 표로 2명이 보니! 48,500원에 좋군!



 신보라 캐스팅으로 관람하고 싶었는데 예매하고 보니 신보라네..ㅎㅎㅎ BC카드 쓰고 있다면! 언능 연말연시 공연혜택을 누려보자!!


젊음의 행진 후

뮤지컬 영웅 후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