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점심시간에 밥먹고 운동삼아 주변에 코인노래방을


자주 들리곤 한다.ㅋㅋㅋ 지금까지 갔던 곳중에 이곳은


역대급 인거 같다. 시설, 서비스, 매우 좋다.


카톡 친구 맺으면 '3곡 무료' !


첫 포인트 적립하면 '2곡 무료' !


이것이 진정 서비스지!!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영등포 코인노래방에 비하면 아주 훌륭한 시설이다.




동탄 우리은행 중앙지점 바로 뒷건물이니 찾기 쉽다.


골목길로 들어서면 먹거리타운이 나온다. 



안으로 쭈욱 들어 가다가 보면



국수집이 있는 건물로 자연스럽게 들어가면 된다.



2층에서 '나는 코인'이라며 기다리고 있다.ㅋㅋㅋ



서비스가 빵빵하다! 시간제도 가능한 코인노래방은


처음 보는듯!



개인정보 살짝쿵 입력하고 무료 서비스 꼭 받자!



룸도 매우 많다. 자리 부족할 일은 없다네.



요건 일반룸, 잠시 후에 특별한 룸을 소개 하겠다.



TJ미디어가 코인노래방을 거의 접수한듯 싶다.



마이크도 이쁘장 하다.



500원 - 1곡


1000원 - 3곡


5000원 - 1시간


10000원 - 25곡


가성비 최고!


정말 특별한 룸을 보도록 하자!


그곳은 바로!



바로 정말 가수가 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는 스탠드


마이크 룸이다. 대신 이곳은 1000원에 2곡!


오늘은 무료 3곡 Keep 해놓고


다시 들리기로 했다.ㅎㅎㅎ


정말 괜찮은 곳이야,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