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성남에 갔다가 수진역 앞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 봤다. 오우! 뭔가 새로운데!? 설탕 No! No! 사탕수수로 음료를 만든다. 건강한 음료의 새로운 기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 본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곰브라더스 수진역점!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곰브라더스 성남 수진역점



살짝 쥬씨랑 색상만 다르고 느낌이 비슷하다고 할까?ㅎ어쨌든, 메뉴나 느낌이 전체적으로 닮았다.ㅎㅎ



분식집이였던것 같은데 카페로 바뀌었다. 이런 조그마한 카페 하나 차리면 어떨까 싶다.



주말인데 여자사장님 혼자 음료를 만들고 있어서 조금 주문이 밀려 있는 상황이였다. 많이 시킬것 같으면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가자.



곰형제ㅎㅎㅎ 잘만들었넹.ㅋㅋ



가격착해주시고, 건강음료가 있어서 좋다.



레드주스, 그린주스, 연유라떼, 아메리카노 주문했다. 날씨가 너무 추워 얼음은 빼달라고 했다.



곰만쥬? 수제과일티가 눈에 확들어온다.



요놈 빠다곰빵, 너무 맛보고 싶어 하나 주문!ㅎㅎ



사탕수수에서 뽑아낸 천연당, 당뇨가 있는 사람이나 설탕때문에 살찔게 걱정이다면 당류 함량이 낮은 요거 구매!ㅋㅋㅋ 가격도 2500원



아주 바람직한 마케팅이라고 본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곳은 장사가 될수 밖에 없지



건너편에 쥬씨가 마주하고 있다. 이날 쥬씨는 손님이 많이 없었다..어쨌든 음료를 테이크 아웃 해왔다.



주스는 어느정도 달달하지만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먹을만 하다? 정도?ㅋㅋㅋ



 

이 녀석이 좀 짱인듯, 현대백화점에서 파는 프랑스에서 온 붕어빵▼ 하고 비슷한 맛이다.



장사대박 나기를! 아자!


성남 종합시장 맛집 오늘손칼국수 찜

고기꾼 최달포 복정점 동서울대학교 고기 맛집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