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수원호매실 최달포 이후로 몇달만인지 우리돼지

한돈고기 주는곳은 많은데 그중에서도 최달포는

정말 믿음이 간다. 뭐 내가 고기 전문가는

아니지만서도 그냥 고기가 매우 싱싱해 보인다.

냉동실에서 꺼내지 않아서 그런지 말이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고기꾼 최달포 복정점 동서울대학교 고기 맛집


갖고 싶다. 재규어,ㅎㅎㅎㅎ이런.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69

오전 11시 30분 ~ 밤 12:00

저녁 7시 30분 이후 노상주차 가능

☎ 031-721-9284,



대낮부터 무슨 삼겹살인지! 하겠다 싶어도 


맛있고 볼일이다. 간판이 아직 수정이 안되었다고


한다. 무한리필(X) 세트메뉴(O)


그러니까 한마디로 무한리필은 없어 졌다는 사실.



최달포의 인생고기 멘트한번 끝내준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입장한 관계로



텅텅빈 매장안을 볼수가 볼수가 있다.


그딴건 상관없다. 나에겐 삼겹살 12척이


있으니..



저녁에는 매우 붐벼서 자리가 없을 정도다.


성남모임장소 로 위치도 좋고 규모도 적당하고


추천할 만 하다.



아놔 이 아름다운 빛깔, 한돈중에 한돈


프리미엄 한돈인 '얼룩돼지고기' 이다


숙성실에서 열심히 숙성중이구나.



메뉴는 통일이다! 1kg 먹으면 훌륭하다!ㅎㅎ



구워볼까나. 저 이런 된장쌈장같은 비쥬얼의 녀석은


제주멜젓 이다. 아주 큰 멸치를 담근 젓갈이다.


오묘한 그맛 잊지 못해.



줄을 맞춰 아름답게 구워지고 있는 중이다.


무슨 설명이 필요하고 표현이 필요한가.



고지가 눈앞에 왔다. 봉인해제!



요 멜젓에 살짝 담가서 입속에 가져가는 순간.


입안에서 제주도 서귀포 앞바다에서 뛰어놀던


멸치떼가 돼지고기위에서 춤을 춘다는


설정을 해봤습니다.ㅎㅎㅎㅎ개콘모드



명이나물 녀석 요거 중국산이구만!


나는 알고 먹지만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빠이빠이.


    호매실 최달포 보러가기▼

호매실 한돈 돼지고기 맛나는고기꾼 최달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