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나고야 도큐호텔 앞 큰 사거리 에 떡하니 자리잡은


Denny's 이다. 스테이크 부터 여러가지 음식이!


위에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미리 메뉴를 보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아니하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카드는 비자와 마스터만 된다.



1층에는 면세를 할 수 있는 새벽 3시까지 하는


마트 이다. 물건은 SoSo.



나는 모닝메뉴 먹으러 고고싱!!


샐러드 5가지 중 하나 선택, 빵이나 밥에서 하나 선택


그리고 음료 하나 선택! 이렇게 모닝세트!



1층입구에 이런저런 추천 메뉴.



들어가면 흡연석으로 안내해 드릴까요?


비흡연석으로 안내해 드릴까요?


라고 일본말로 물어본다!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도 혼밥족 스테이지!



반쪽님은 모닝세트 먹고 나는 에그 오므라이스,


이 오므라이스로 설명하자면,


살짝 연하게 익은 계란 사이로


피자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그런 부드러운


고급진 맛!!



가격대비 괜찮음.



이 오므라이스는 꼭 먹어보라고 추천 하고 싶을 지경이다..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