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오스칸논 은 나고야 고속선 2호 히가시야마 선에 역중에 하나이며 오스칸논 상점가, 시라카와 공원, TV 아이치 본사·방송센터가 오스칸논 역 주변에 있다. 일단 오스칸논 들리기 전에 오스시장 알고 가자. 너무 늦은시간에 가거나 월요일에 방문하면 인적이 드물고 매우 조용하고 으스스한 상점가를 보게 될것이다. 오스시장은 먹을거리가 참 많고 볼거리도 많고 살 것도 많은 아주 매력적인 그런곳이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나고야 여행!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오스칸논 & 오스시장 나고야 필수코스


오스칸논 & 오스시장은 나고야를 여행한다면 가장 많이 들리는 곳으로 디자인은 우리나라 전통시장으로 천장이 막혀 있고 많은 골목길로 이루어진 곳이다. 



지하철 오스칸논 역 2번 출구와 가깝다.



사람도 많고 붐비고 하지만 그냥 뭔가 활기차서 좋았다. 정말 놀곳이 많다.



오스시장 메인 마스코트 고양이, 약속장소로 많이 정하는 곳이다.



오스시장은 다 돌려면 1시간 30분~ 2시간 정도 소요된다. 그러나! 다 돌려면 다리도 아프고, 그러하니. 오스시장 MAP 보고 갈 곳만 딱 정해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일본 여자아이 왜 이케 귀여움..ㅎ



알록달록한 팝콘 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데 가격보고 그냥 지나침.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가 스며들여 있는 붕어빵. 단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워너비 길거리 음식!



내 인생에 이렇게 맛있는 다코야키는 처음! 오스시장 긴다코, GINDACO 와..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다코야끼란 이런거구나 싶은생각.



모짜렐라 치즈와 계란드레싱 까지 더해져서, 맛이 끝내줌,



오스시장 다 돌고 나와서 오스칸논 안 찍어주면 서운해 할것 같아서, 찰칵!



오스칸논 지하철 역 들어가기 바로 직전에 있던 군고구마가 콘 속에 베이스로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 아이스크림 모두 450엔.



이것 역시 싼맛이 나지 않고 기가막히게 맛있다, 뜨거운 군고구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콜라보레이션. 오스시장은 어딜 가든, 모든 음식이 중간 이상은 하는것 같다.! 


 오스시장 한국어 설명사이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