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예전부터 알뜰폰에 대한 인식이 썩 좋지 않았다. 인터넷에서 통신사 인증할 때 불편하지 않을까? 통화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꼭 선불폰으로 해야 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이번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하고 나서 날려 버렸다. 가족중에 총 3명이 헬로모바일로 이동을 했다. 통신비는 약 60% 이상 절약되었다고 본다. 오늘은 헬로모바일 33,000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가입할 수 있는 기간은 4월 17일 까지목, 금, 토, 월, 4일 뿐이다. 참고로 토요일은 저녁 7시 30분까지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개통이 가능하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헬로모바일 33,000 요금제!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헬로우 모바일 33,000 요금제 알아보자


CJ핼로비전은 알뜰폰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나는 아는 형의 소개로 위 광고물을 보게 되었다. 물론 번호이동 하기 전까지는 여전히 미심쩍어 했다. 현재 노트5를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하면 폰을 새로 바꿔야 하는줄 알았다.



내가 쓰고 있는 핸드폰 그대로 유심만 바꾸는 과정이다. 아주 간단하지 않는가. 대신에 노트4 출시(2014년 9월 26일)랑 비슷하거나 그 이후에 출시된 핸드폰들만 33,000 요금제로 번호이동이 가능하다. 노트3 는 안된다. 



일단 가까운 매장 찾기를 클릭 한다 → 매장보기




신분증과 핸드폰만 들고 가면 된다. 가족꺼 대신 해준다면 가족관계증명서만 있으면 된다.




헬로우 모바일 로 번호이동하고 좋은점

1. 올레와이파이 무료로 이용가능(KT망)

2. 데이터가 정말 무제한(10GB기본제공 + 매일 2GB + 속도제어)

3. 위비할인카드(cj헬로비전) 으로 자동이체 해놓으면 23,000원

4. 무약정

5. 그로인해 위약금 없음


우리위비카드신청 1899-3410 


다만 내가 전에 쓰던 통신사에서 나오는 위약금이나 미납요금 남은 할부금은 납부를 한다는 조건에서다. 참고로 위비할인카드는 신용카드이고 전월실적이 따로 필요없다. 월 1만원씩 12개월 동안 할인해준다. 그리고 33,000요금제는 2년 동안 사용가능 하다. 

나는 갤럭시A 때 부터 단 한번도 핸드폰 요금이 5만원 이하였던 적이 없었다. 정말 좋다. 데이터도 빠르고, 노트북 사용하기까 테더링도 빵빵하고, 3사 통신사에 비싼 핸드폰 요금 내면서 내가 낸 돈으로 vip 멤버쉽 혜택을? 누렸던 적이 엊그제 같은데ㅎㅎㅎ 아무튼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너도 나도 통신비를 50% 이상 줄여 보도록 하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이나 위 매장찾기에 바로 전화연결해서 문의 하면 되겠다.


#헬로우모바일 #CJ헬로비전 #33000요금제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