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카페거리 급의 맛과 비쥬얼을 자랑하는 동백맛집 이라고


생각하는 "ROI SPOON" 을 9명이 이용했다. 


동백역하고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한번 먹으러 가보도록 하자!


브레이크타임, PM 03 ~ 05시 


전화로 예약하려는 생각은 접어두자, 잘 안받는다!ㅎㅎ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이 동네에서는 잘나가는 맛집이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으니 알아보고 가보자.


동백점 약도는



 자 메뉴 먼저 보도록 하자!



 메인 메뉴는 큰상이다. 커플끼리 먹기는 많고(?)ㅎㅎ


셋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다. 고민고민 하지 말자.



 필라프 종류도 다양.



 파스타도 그냥 이유없이 맛있다!ㅎㅎ



 리조또 와 피자, 가격도 착해착해.



 음료는 탄산 2,000원(무한리필) 시켜도 충분하다.

 


 기본세팅 스타트!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어둡지만 센치하다.



 빨간 티를 맞춰입은 직원분들, 전화를 아예 받지 않아서


매우ㅎㅎㅎ답답했다..



 목살 스테이크 정말, 그냥 맛있다. 설명을 못하겠다.



 고르곤졸라, 새우필라프



 목살 큰상, 4명이서 먹으면 뚝딱 먹는다.



 로제파스타 달짝 찌근하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필라프를 맛깔나게 먹어보자!



맛있어. 



 맥주는 안먹어 봤으므로, Pass



곧 크리스마스다. 또 들리고 싶으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