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 맛집 검색해보니 우리동네는 나오지 않아서 최근에 다녀왔던 방자네 라는 식당을 다녀왔다. 위치는 신갈먹거리촌(신갈광장) 안쪽에 있다. 명태조림 과 생선구이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과연 맛있었을지 없었을지, 검증을 위해 고고싱 하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경기도 용인 맛집!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경기도 용인 맛집 '방자네'
저녁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했다.
방자네 밑 1층에 있는 가다안 덕은 오리AI 사태로 무기한 휴업이라고 한다. 안타깝다..ㅠ
"청정지역 속초의 신선함을 담았습니다."라는 멘트가 괜찮다.
방자네 메뉴판이다. 매콤 명태조림, 매콤 명태갈비조림, 매콤 명태낙지조림, 생선 모듬구이, 이 메뉴들을 보면서 느낀것은 또 다른 명태조림맛집인 '개성집' 이 생각났다.
주전부리, 군것질 거리가 있는 식당은 항상 그냥 지나치지 않는데 오늘은 Pass.
테이블이 어마무시하게 많다. 크기에 비해 손님이 많이 적었다. 물론 종업원도 얼마 없었다. 반찬과 필요한거 더 가져다 달라고 하고 주문도 했는데 빨리 오지 않는 불편함이 있었다.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서 호박죽으로 워밍업 해주고,
숭늉으로 속을 든든히 채워준다음에, 나는 여기저기 구경을 다니며 사진촬영을 했다.
몸에 정말 안좋은 커피 자판기. 요것도 그냥 Pass.
생선모듬이 먼저 나왔는데.삼치, 고등어, 갈치가 등장했다.
다들 전체적으로 살코기 부분이 많아서 행복했다.
명태 매콤 낙지조림이 나왔다.
폭풍 가위질.ㅎㅎㅎ
낙지가 좀 많이 들어있었다.
개성집과 비교 했을때 조금 맛 차이가 많이 나긴 했다. 그래도 경기도 용인 맛집 이라고 해도 뭐 부족하지는 않은 것 같다.
개성집 영통청명점 매콤한 명태조림 생각날 때 여기!
#경기도 용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