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시계를 참 좋아한다. 하지만 나이대가 있기 때문에 아무 시계나 차면 멋이 나지 않는다. 그렇다고 너무 비싼 시계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우니 적당한 가격에 디자인이 완벽하다면 더할 나위 없지 않은가? 중국 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너무도 마음에 드는 시계를 구매 하게 되었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해외직구시계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해외직구시계 이런 가성비가 또 어디 있을까


무려 3개나 발주를 했다. 이 3개를 모두 합친 가격은 이 글 맨 끝에 알려주도록 하겠다.


먼저 여러아이템줌 가장 저렴했던 녀석이다. 흰 바탕에 빨간실로 박음질이 들어간 디자인이다.



가까이에서 보면 조금 안이뻐 보일지 몰라도, 한 30cm만 떨어져서 보면 꽤 이쁘다.



가죽줄이 처음에 왔을때 매우 뻣뻣하므로 손목을 대체할 장소에 채워 놓는게 좋겠다.



흰바탕이라 이번 여름에 코디할때 매치를 많이 할 것 같다.



그 다음 이 디자인은 몽블랑의 크로노프 그것과 참으로 닮아 있다. 



전혀 저렴해 보이지 않는 색상과 검정 판.



남방과 매치가 아주 잘된다.



마지막으로 메탈시계다. 매우 큼직해서 큰시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잘 맞을것 같다.



다만 시계줄 뺄때 조금 고생(?)을 해야 한다는 불편한 점만 감안 한다면 기어베스트 에서 구매한 이 시계들은 가성비 좋다고 본다.



오늘 실제 착용하고 외출을 나왔다. 찰랑찰랑 거리는 시계를 보며 매우 만족해 한다.


시계들의 총 가격의 합은 48.2 달러 이다.


위블로 시계 닮은꼴 해외직구 구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