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어렸을 때부터 봄만 되면 코와 눈이 정말 난리가 난다. 꽃가루와 미세먼지로 인해 비염과 결막염을 달고 산다. 시중에 많은 공기정청기 중에서 대기업 제품들은 가격대가 많이 높거나 유지비용이 많이 들고, 혹은 렌탈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러던 중에 아는 분의 소개로 우리 나라 중소기업에서 제작했는데 성능이 매우 뛰어난 에어백신 이란 녀석을 찾게 되었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에어백신 공기청정기

"해야할것 : 살빼기, 돈모으기"하고 있는 것 : 돈빼기, 살모이기" "오늘 좀 힘들었다고 너무 슬퍼 마세요, 내일도 어차피 힘드니까요."


에어백신 BAQA 이용 후기


공기살균정화기 BaQa 다. 


에어백신 BaQa 는 리필액체를 사용해서 작동한다. 개봉후 6개월 마다 한번씩 교체 해주니까. 내가 구매한 곳에서는 무료 3개더 준다. 1년 반 이상 사용을 하니 가성비나 유지비는 괜찮은 편이라고 본다.


OH라디칼 방식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OH라디칼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살균력을 가졌고, 오염물질과 반응 후 O2와 H2O로 환원하여서 인체에 무해 하며 현존하는 모든 오염물질 살균 및 소독을 하며 오존의 2000배, 태양의 자외선보다 180배가 넘는 빠른 살균속도를 가지고 있다. 산소와 물속의 오염물질에도 직접관여 할 정도로 강한 살균, 탈취, 분해 능력을 가졌다.



일단 디자인은 무드등 마냥 아담하지만 이쁘다.



LED 색이 여러가지로 바뀐다.



약한 바람이 나온다. "이 조그마한 공기청정기가 미세먼지, 안좋은 공기를 처리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반신반의 하고 사용 중이긴 한데 느낌 상으로는 재채기가 조금 나아진 것 같다.



USB로 전원공급을 하기 때문에, 노트북,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충전기 등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차에서는 시거잭에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다.


필터공기청정기의 X파일이다. 환경부 환경부 테스트 결과 OIT가 검출된 가정용 공기청정기는 7개 브랜드(쿠X전자, 위X아, LX전자, 삼X전자, X웨이, 청X나이스, 프X코)58개 제품이며, 차량용 에어컨은 2개 브랜드(현X모비스, X원)다. 또한, 1개 제품을 제외하면 모두 삼M의 필터를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한다.


집에서는 화장실 냄새, 동물 냄새 등을 제거하고 아토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20평까지는 커버하는 것 같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도록 하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