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하나투어는 본래 모두투어와 한 팀이였다. 1993년 따로 분리하여 국진여행사를 설립한다. 1996년 하나투어 라는 상호를 갖게 된다. 에스엠면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센터마크호텔, 티마크호텔 을 보유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5길 41(종각역) 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는 박상환 대표이사 회장, 김진국 대표이사 사장 두 운영진 체제로 회사가 운영중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하나투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뜻을 높이 세우지 않으면 그 사람의 학문도 평범한 것으로 되고 만다." - 진관

"만난 사람 모두에게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하다." - 탈무드

"배우고 때때로 익히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공자


하나투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93년 11월 1일 / 연간실적 : 2,976 / 직원수 : 2,172 / 평균스펙 : 학점 - 3.65 토익 - 895  오픽 - IH

과거채용 일정 : 상반기 3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2,509

3,410

4,535

6,110

1억

800 



하나투어 채용에서는 연2회(상ㆍ하반기)에 걸쳐 공채와 상시 인턴 채용(공채는 신입만 진행)중이다.

하나투어 인턴채용은 대졸 상시 인턴의 경우 최소 3개월이상 근무하게 되며, 인턴 근무 후 대졸 공채에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 근속기간에 따른 혜택이 부여된다.

전공에 따른 제한은 없으나 오픽 또는 토익 스피킹 성적이 없을 경우 지원 불가능하다.



인턴십의 채용 전형은 신입사원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입사지원서의 경우 매년 질문 문항이 변경되며 지원 동기와 입사를 위한 준비사항 등 공통질문과 직무별로 상이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 및 경험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투어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 시 스펙보다 자기소개서가 중요한 판단기준이다.

어학성적의 경우 최저 기준점은 없으나 오픽 또는 토익스피킹 성적표는 필수 제출 사항이다.



1차면접은 실무진면접과 더불어 2014년의 경우 토론면접과 1대1 영어면접, 2015년에는 토론면접, 2016년에는 PT면접으로 해마다 방식이 바뀌고 있다. 여행산업뿐 아니라 시사상식, 사회이슈 등 포괄적인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경영면접은 임원진과 지원자 1명의 개별면접으로 진행한다.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회사에 적합한 인성을 갖추고 있는지를 평가하며,질의 응답을 통해 외국어 실력을 평가하기도 한다.



#하나투어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