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삼성그룹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호텔로써 73년 임페리얼 주식회사로 부터 시작된다. 5성급의 신라호텔이 있고, 4성급의 신라스테이를 보유하고 있다. 호텔신라 그룹은 신라면세점도 보유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과 제주신라호텔 이다. 평균 1박 요금은 23만원 정도 이다.


호텔신라의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장충동2가)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이사는 이부진 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신라호텔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떨어지는 물방울이 돌에 구멍을 낸다. 승리의 여신은 노력을 사랑한다. 노력없는 인생은 수치 그 자체다. 어제의 불가능이 오늘의 가능성이 되며, 전 세기의 공상이 오늘의 현실로써 우리들의 눈앞에 출현하고 있다. 실로 무서운 것은 인간의 노력이다. 명예는 정직한 노력에 있음을 명심하자. - M. 마르코니


신라호텔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73년 5월 9일 / 연간실적 : 2조 2,751 / 직원수 : 2,359 / 평균스펙 : 학점 - 3.65 토익스피킹 - Level 7 오픽 - IH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3월, 하반기 9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4,010

5,060

5,530

6,210

 9,400



신라호텔 채용은 삼성그룹 채용 일정에 맞춰 1년에 2회 상ㆍ하반기에 공채를 진행되는바, 상황에 따라 계열사별로 채용이 진행되지 않을 때도 있다. 그리고 과도한 지원을 막기위한 '삼진아웃제'를 도입했다.



어학 자격의 경우 오픽 IH, 토익스피킹 7급이 지원 최저 등급이며. 어학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신 HSK 5급 이상, 한자능력시험 3급 이상을 우대한다.

지원서 작성은 신라호텔에 지원 시에 자기소개서는 작성하지 않으며 어학 등 기본 자격 사항을 평가한다.

SSAT- 삼성직무적성검사의 경우 2014년 한국사 및 시각적 사고 영역이 추가 되었으며, 기초 지식 능력과 직무 관련 상식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검사로 일관성있고 정확하게 답변을 기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세이작성은 직무를 선택한 이유, 도전적인 경험, 회사에 대한 이슈를 묻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문항 당 1,000자이내로 작성해야한다, 그리고 자신의 경험과 회사에 대한 관심도를 잘 드러내는 것이 중요하며, 면접 시 계속 활용된다.

신라호텔 채용에서 면접은 하루에 걸쳐 진행되며, 2015년 하반기의 경우 PT와 인성 면접도 있었다. PT면접은 직무 관련 주제를 제시해 주면, 50분 동안 준비한 후 발표하게 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