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어느날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캐쉬백 주는 어플&서비스 광고가 떴다. 그렇지 유튜버들도 조회수 수익 외에 추가적인 수익이 필요하니 광고는 필수인듯 싶다. 사실 추천코드가 나오는 것들을 별로 선호하지 않았다.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보너스를 주는 많은 어플들도 가입했다가 그냥 안 쓰고 삭제했던 것들이 얼마나 많았던가. 내가 지금 캐쉬백 모으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 서비스라 포스팅을 해본다.

모바일화면
PC화면(개인적으로 PC로 쇼핑을 더 많이 한다)

샵백과 제휴되어 있는 많은 업체들로 부터 이용금액에 대한 캐쉬백 환급을 받게 된다. 

24년 9월에 처음 가입하고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여기어때, 교보문고, 아고다, 익스프레스VPN(강추! 때론 100% 캐쉬백도 한다!), 트립닷컴, 친구추천까지 이용하고 현재 158,581원(2024년 12월 1일 기준)이 적립되어 있다. 차례로 환급받을 예정이다.

 

일단 처음으로 뭔가 재미있는 소비라는 느낌을 받았다. 캐쉬백을 꼬박꼬박 해주니까. 그리고 아직까지는 큰 금액은 결재 하진 않았지만 차후에 해외여행을 가게 된다면 패키지나 항공권 구입할때 샵백을 통해서 결재를 할것이다. 이제는 습관이 된 것 같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업체들 처럼 기간 한정 상향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마켓, 쓱닷컴, 홈플러스, 아이허브, 호텔스닷컴, 마이프로틴, 여기어때, 예스24, 교보문고, 마이테레사 엔드클로딩, 에센스, 서프샤크 100%(이건 내가 EXPRESS VPN 결재하고 다음날 80% - 100%로 상향되었다..ㅜㅜ) , 레고, 인터컨티넨탈호텔, 룰루레몬 20%(요즘 많이 보이는 여성분들 선호브랜드), 익스피디아, 윳스아시아, 쉬인, 다이슨, 코스, 네타포르테, 디즈니플러스, 에어알로(전세계 USIM구매사이트), 포스티, 보리보리, 조말론9%(면세점에서 사는 것보다 이득), 세일리이심, 에스티로더, 맥, 아베다, 라메르, 바비브라운, 랩시리즈, 타오바오, 알리익스프레스, 다양한 전세계 브랜드들이 다 모인것 같다.

나는 그중에 내가 놓쳤던 서프샤크(Surfshark VPN)를 설명하고 싶다. 

위에 표시된 부분의 금액을 결재한 후 60개월(서비스 환불 기간 지난 후) 내로 환급을 받는다. 100%! 유튜버 분들이 추천하던 VPN 이라 탐났는데.. 아쉽다. 그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다. 여행, 오픈마켓, 패션, 디지털가전, 헬스뷰티, 

캐쉬백을 못받으면 어쩌지? 하고 생각을 하기도 했다. 그래서 사이트를 찾아 보았다.

샵백은 싱가폴에서 시작된 10년이 넘는 회사이다. 그래서 샵백코리아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것이다.

회사가 캐쉬백을 지급 못할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 것 같다.

 

다양한 나라에서 이미 서비스 중이라서 더 안심이 된다.

 

https://app.shopback.com/gzrqLdmhYOb

 

개인적으로 테무 쇼핑을 제일 많이 해서 그런지 PC가 더 편한것 같다.  

크롬 웹스토어에 가서 "샵백" 으로 검색하면 샵백버튼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다. 웹서핑중에 자동으로 캐쉬백이 활성화 되면서 알아서 적립해 준다. 

이렇게 녹색불이 들어와 있으면 캐쉬백 받을 준비 완료! 참 좋은 서비스이다. 2025년도 캐쉬백 넉넉히 챙겨보자. 특히 여행자들이나 출장 다니는 사람들은 무조건 이득! 아고다가 캐쉬백 비율이 높다. 아고다 캐쉬도 받고 샵백 캐쉬도 받고 이중이다. 너무 좋다.

매달매달 카드사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번달에는 네이버페이카드(체크카드)로 5% 정도 더 추가 캐쉬백 환급 받았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