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광명에 있는 1호점, 


5월부터 착공이 들어간 일산 2호점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생길 3호점,


수원 용인 광주 부근 사람들은 이제 광명까지 안가도


되겠다. 고매동 간김에 새로생긴 도로로 동탄 2신도시를


다녀왔다.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지도를 보면 그냥 산인데, 두 건물을 짓는다면


산을 다 깎아 버리고 땅을 다진다. 


동탄 2신도시 입주가 완료가 되면 3~4년 뒤에는


이 근처가 관광단지로 바뀐다. 



사진 좌우측에 보이는 산은 현재 깎고 있다.


이미 프리미엄아울렛은 내년 하반기에 오픈한다.


현재 건물을 열심히 짓고 있었다.


아직 오산까지 연결되는 도로가 완공되지 않았다.

            (16.12.11 기준)




동탄은 아직까지 유령도시 같다. 아파트는 무수히 많은데


지나가는 사람이 별로 없다.ㅎ



이 일대가 다 산이였는데 다 맨땅으로 만들었다.



"일산하고 분당 생길때 이런 느낌이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좀 쌩뚱 맞지만 동탄 2신도시를 투어하고




투썸플레이스 한림대병원점에 들려


딸기치즈레어 케잌.. 이 맛은


정말.. 겁나 맛있다.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쿠키케잌 은 속에 초코가 살짝 냉동되어 있는 상태라서


입에서 살살 녹는.. 후.. 정말 맛있다.



언능 지어져라! 이케아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영화관도 생기겠는데?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