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코코이찌방야 너무 맛있다. 광교점에 다니다가


오늘 스벅 텀블러 구매하기 위해 서현역 점으로 가보았다.


일단 위치는 아주 번화가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쉽다.


아직 코코이찌방야 카레를 안먹어 봤다면 먹어보길!ㅎㅎ


오늘은 손님이 별로 없었다. 그래도 맛있다!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오늘 따라 고등학생 10명 정도 손님하고 두커플만


맛있게 카레를 먹고 있었다. 세계 No.1 카레전문점


내가 인증한다!



어느 매장을 가던 중간이상은 한다. 그럼그럼.



초상권 걸릴정도로 얼굴나오지 않았으므로 나는 


모자이크를 하지 않겠다. 모자이크 하면 왠지 사진이


정이 안가는것 같다.



하와이에 있는 매장에 가고 싶네! 리스트에 추가! 



겨울맞이 뉴 메뉴가 나와서, 나는 과감하게 온센다마고


카레함바그를 주문했다. 



피클도 아닌것이 단무지도 아닌것이 묘하게 맛있다.



카레먹을때 샐러드는 필수 덕목ㅋㅋㅋ



치킨카레오무 라이스 치즈좋아하는 사람이면 추천!



뭐 지져분하게 찍혔지만 뭐 그럭저럭 밑에 보이는 


하얀 덩어리가 온센다마고(수란)이다.


굉장히 반숙 되어있는 계란이다.




신메뉴 등장! 맛은...맛은...


실패다..ㅠ



!신메뉴는 복불복 하지만 그래도 먹을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깔나게 먹었다.


카레를 다먹은 후 스타벅스에 들려 텀블러를 구매했다.



역시나 신메뉴 '토피넛 크런키 라떼' 주문했는데


음,ㅎㅎㅎㅎ



SS 루시 스탬프 텀블러 473ml (31,000원)


직원 할인 받아서 26,350원ㅎㅎ



올 겨울 잘 부탁해 루시 텀블!


아참! 텀블러 구매할 사람 개인적으로 연락 주면


직원할인 도와주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