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강남에 오픈한다고 했을때 줄을 너무많이 서야해서


엄두가 안나 한번도 안가다가 잠시 들렸다.


요즘 뱃살이 스몰스몰 앞으로 기어나오고 있어서 햄버거는


왠만해선 잘 안먹을려고 했는데..ㅎㅎㅎㅎ


12월 17일에 오픈해서 새매장 냄새가 아직 빠지지않은


청담점으로 가보자!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SPC그룹(샤니,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등)에서 운영을


한다. 매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수도권 지역에 여러군데


오픈하려고 작정을 한듯 싶다.ㅎㅎ


저렴한 가격에 빨리나오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팅도


인기지만 요즘에는 건강생각하고 품질생각하는 수제버거가


잘나가는듯 하다. 




위치는 청담 cgv 바로 옆이다. 압구정역에서는 5분 거리.


영업시간 11:00 AM~11:00 PM  (라스트 오더 22:30) 


주차는 기계식 주차가 가능하지만!


"강남은 차끌고 오는거 아니에염"ㅎㅎㅎㅎ


메뉴부터 살펴보자!



메뉴는 다 하나씩 먹어보고 싶지만, 언제 다 먹어보나ㅎ 



 인테리어는 감각있는 디자인이다. 대기시간 15~20분



 버거&핫도그&음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쉑쉑 문구류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를 사랑한다면


구매하겠다만, 버거가 주목적임으로 Pass



 쉑 버거 2개, 치즈후라이, 바닐라쉐이크 2잔♡


이렇게 해서 총 30,500원, 아따~ 비싸네잉.



 치즈후라이가 사이즈가 새우깡 보다 살짝 크다. 다른


패스트푸드점 후라이보다 작다고 실망하지 말길.ㅎㅎㅎ



치즈후라이는 맛이 조금 기름져서 싱거웠고ㅠㅠ


버거는 너무 맛깔나게 먹었다. 고기가 정말 수제버거인가


싶을 정도로 깊은 맛이 난다. 또 만나보자 쉑쉑!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