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북부여행을 다니다 보면 츄라우미수족관 바로 옆에


있는 5성급에 리조트 겸 호텔을 볼 수 있다.


가격대가 28만원 부터 시작하니까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그 가격만큼 시설과 조식이 꽤 괜찮다.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 (Orion Motobu Resort &Spa)


전화번호. 0980-51-7300


맵코드. 553 105 265 * 58


 일단 약도보기 → 


첫날은 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을 예약했지만 그래도


마지막 호텔은 좋은곳을 예약해야 할것만 같아서ㅎㅎ


아고다에서 질렀다.ㅋㅋㅋㅋ



 호텔사이즈가 매우 컸다. 정말 제주도에 온 그런 기분



 체크인은 스피드 하게, 장시간 운전으로 조금 많이


쉬고 싶었다.ㅠㅋㅋ




 웰컴드링크로 오키나와 맥주를


한잔 줬는데, 나는 맥주를 썩 좋아하지 않으므로


아리가또~~ 하고 받아서 맛만 보았다.ㅎㅎㅎ



 뷰가 그냥 아주그냥 끝내준다.


자 이제 객실로 한번 가볼까!



 호텔같기 보다는 리조트같은 느낌이 더 많이 드는


 룸이다. 더블더블베드!



 확실히 가족용 리조트에 가깝다고 볼수 있다.



 티비 틀어도 도무지.ㅋㅋㅋ 웃는거 빼고는


못알아 먹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온 생수, 두병 서비스, 일본가면 항상


자판기 사랑 하므로 물은 더 달라고 하지 않았다.



 저녁먹고 호텔안에 있는 수영장에 들렸다.ㅋㅋㅋ



 나 혼자만 즐기는 수영, 일본어 해석 하는 척.ㅋㅋㅋ



 그랬다. 그날밤 이 수영장 내 전용 수영장 처럼


짧은 시간 즐겼다...ㅋㅋ



 조식을 먹으러 식당에 갔는데 투숙객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ㅎㅎ




 조식 메뉴들을 찍을 정신도 없을 정도로 사람이


너무 많아서 퍼온 메뉴만 찰칵!!



 내가 제일 사랑하는 에그스크럼블,♡


자 남은 북부 여행을 잘 마무리 하고 돌아가보자,


츄라우미 컴온!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