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가끔 여행관련 방송이 나오면 두바이 편은 꼭 챙겨본다. 사막에 대한 추억도 많고 정말 언젠가 한번은 버즈알아랍 호텔에 숙박할 날이 오겠지?ㅎㅎ 디너크루즈는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전세계지구별여행! 

"여행은 심장이 떨릴때 가는것이지 다리가 떨릴때 가는것이 아니다." "여행이란 우리가 사는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과 편견을 바꿔주는 것이다."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디너크루즈 바투두바이


바투는 프랑스어로 '배'라는 뜻이라고 한다. 일단 예약은 아래 두곳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공식예약홈페이지 → 


트립바이져예약하기


공식예약 홈페이지는 구글크롬으로 번역기를 돌려 예매하면 조금더 편하다. 사진크기 조절에 실패 했다....ㅜㅋㅋㅋ



대형크루즈가 아니라 조금은 실망스러웠지만 ㅎㅎ멀리서 보면 조금 멋있다.ㅎ그래도 분위기만 있으면 그만이니까!ㅎㅎ



배떠나기 40~50분정도 남았는데 입장이 가능했다. 입구는 조금은 Bar 처럼 생겨서 분위기가 좋았다. 하지만 음악은 잔잔함. 클럽노래라도 틀어주길 원했던 것인가.ㅋㅋ



여행객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서 더욱 분위기를 낼수 있었다.



이런건 눈깜짝 할 사이에 낼름 해치웠다.ㅎㅎ 뷔페에서 나오는 녀석들 보단 맛있다. 두바이는 술문화가 거의 없기 때문에 술을 마실수 있는 기회가 매우 적다.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겨우 마실정도다 시내에 술집이 거의 없는거 보면, 민족성은 대단한 것 같다. 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 이외 어려운 일이다, 생맥주 한잔에 20,000원!! 이런!! 자 이제 코스요리를 맛보도록 하자.



식전빵이 전투적이다.ㅋㅋㅋ



이 괴상망칙한 스프는 이름을 물어보고 싶었지만 시큼한 향신료 향이..ㄷㄷㄷ



돼지고기를 안먹기 때문에 왠만한 음식들은 닭고기가 대체를 하는 느낌이다.



와인 몇잔에 취기가 올라왔다니, 선상에서 맞는 두바이 바람은 매우 따뜻하다.....ㅜ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추억 쌓기에는 좋은 곳!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