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몇해 전 추성훈과 사랑이가 같이 나왔던 수족관.


초대형 고래를 보기 위해 오리온모토부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수족관 으로 고고싱!



세상의 모든 지식을 연구한다! 

사이먼리의 지식연구소!

텍스트사진 및 이미지  CopyLeft(C) 

#CopyLeft(C) 는 CopyRight의 반대개념으로

  "모든이에게 글과 자료들을 공유"한다.

#공유할때는 컨트롤+C → 컨트롤+V 하지말고,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스크랩 한것도 있음을 밝힌다#

 

 


 츄라우미 수족관은 아이와 함께 간다면 꼭 들려야


할 곳이고, 대형 고래를 기대하지 않는다면 꼭


안들려도 무방하다고 볼수 있다.ㅎㅎ


구글약도보기


연중무휴. 매일 아침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하늘이 매우 맑았다. 기분도 상쾌!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을꺼라고


생각했다.ㅎㅎㅎ



 수족관 내려가는 길에서 본 오션뷰우~~~



 오키나와 여행지 관람권 들은 각종 사이트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면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나는 오키나와달인 에서 구매했다.



 대형수족관에서는 다이버가 물고기 밥을 주고 있었다.



 저것이 가오리인지 뭔지.ㅋㅋㅋㅋ


츄라우미의 마스코트! 대형고래 등장!



 오! 뭔가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고래를 보고 나서는 어둠의 복도를 지나




 특이하게 생긴 물고기들 구경 하고



 이름모를 물고기도 구경하고ㅋㅋㅋㅋㅋ



 전투테세를 갖추고 있는 크랩도 구경하고ㅋㅋㅋ




 이곳은 전쟁터! 기념품 샵인데, 도무지 구경조차 못할


지경이였다. ㅋㅋㅋㅋ


야외에도 기념품 샵이 따로 있다.



 자이제 언능 밖으로 나가버리고~♪


닌자거북이를 만나러 가자!



 짜식 잘생겼네.ㅋㅋ수명이 50~100년도 산다고 하는데


그래서 장수 동물인가보다.



 돌고래가 귀엽지만, 때론 불쌍하기도 하다.



건강하여라!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