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점심시간에 궁금해서 검색도 안해보고 들린 곳

동탄 남광장 먹거리 타운안쪽에 위치한 뉴욕야시장이다.

밥먹으러 갔는데 왠걸, 여긴 술안주가 메인이였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포스팅은 해보자.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동탄 맛집 뉴욕야시장 회식장소로 괜찮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07-2번지

오전 11:30 ~ 새벽02:00 연중무휴



남광장 끄트머리에 위치해 있다.



먹거리 타운입구에서 조금만 더 걸어 들어가면



반짝반짝 요란한 메뉴판을 만날 수 있다.ㅎㅎ


피자랑 이것저것 점심으로 먹으러 갔는데


말이지, 들어가서 보니 안주가 더 많아서


조금 당황했다.ㅎㅎㅎ



공기밥은 언제든 공짜인데, 달라고 안했네!


짬뽕탕 시키면 공기밥 꼭 달라고 하자!



내부 비쥬얼은 맥주맛이 더 좋아질것 같은


뉴욕스타일이다. 뉴욕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느낌은 그러하다.



뉴욕야시장은 서울에 주로 매장이 있고 현재는


부천, 인천, 그리고 경기도 남부에는 동탄점이


유일하다.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에는 아직 매장이 없다.



아이들을 위한 소품이 세팅 되어있다.



프레즐, 안주로 주는건데 나는 밥먹기전


워밍업으로 샤샤샤!



징글벨 징글벨 말고, 종울려서 "저기요" 를 대신한다.



포크는 해산물 까먹기 좋게 생겼다.


핑커스테이크를 주문하였다.



메뉴판에 있는거 보고 양이 푸짐해 보여서 


시켰는데! 막상 받아보니. 조금 양이 적었다.


역시 공기밥은 필수!?ㅎㅎ


스테이크를 맞이해볼까!



이정도 굽혀 줘야지, 한입크기로 잘 썰어서



요녀석들에 얹어서 야무지게 한 쌈하다보면


입안에 감도는 육즙과 달달한 설탕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양이 매우 적었다. 더줘더줘..



너무 맛있게 매워서 국물만 먹던 동생.


나는 쉬림프와, 숙주를 어택, 어쨌든


별 다섯개 만점중에 4개는 주고 싶다.


뉴욕야시장은



피쉬앤그릴, 치르치르, 짚동가리쌩주 과 


같은 계열인듯 하다. 


피쉬앤그릴 안가본지 꽤 오래 된듯하다.



명함 응모행사를 진행중이다. 1월 30일에 추첨!


1등 상품은



당첨되면 장보러 다닐때 쓰고 싶다는.


브레이크형 유모차.ㅎㅎ


식사후에는 바로 옆건물에 위치한 코인노래방에서


노래로 소화시키자.


동탄 남광장 코인노래방 아임코인 I'M COI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