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삼성반도체 다음으로 가장 생산직취업으로는 인기인것 같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각종 전자기기의 정보 표시 장치로 사용이 되는 LCD 및 OLED(아몰레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업체이다. 직원수는 26,962명이고, 연간 매출액은 29조 이다. 설립연도는 2012년 7월 1일이다. 용인 기흥사업장(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삼성2로 95), 천안사업장(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465), 아산사업장(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삼성로 181), 그리고 해외 중국 (소주, 천진, 동관), 슬로바키아 사업장을 가지고 있다. 채용파트연구개발직 / 설비엔지니어직 으로 나뉘어 진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삼성디스플레이! 


"대개 행복하게 지내는 사람은 노력가이다. 게으름뱅이가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았는가! 노력의 결과로써 오는 어떤 성과의 기쁨없이는 누구도 참된 행복을 누릴 수 없기 때문이다. 수확의 기쁨은 그 흘린 땀에 정비례하는 것이다. - 블레이크 




삼성디스플레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만원)

 4,080

5,200 

7,200 

8,200 

1억

1000 



신입 사원 공개채용과 인턴십은 삼성그룹 상위 계열사 들과 시기가 같다. 인사담당자가 직접 학교들을 찾아가서 이공계열 대학생 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특강 및 회사설명회를 실시해서 인재들을 픽업해 간다. 차별성 없는 흔한 스펙보다는 직무와 관련된 경험을 매우 중요한 포인트이다. 전공을 살리고 개인역량이 회사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면접의 포인트는 가장 기본을 잘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정해진 시간이 되면 바로 출석을 부르고 이름표를 나눠주기 시작한다. 그래서 늦으면 끝! 첫째로 인성검사 를 실시 하고 PT면접 이나 임원진 면접을 진행한다. 1차에서부터 임원진, PT, 인성검사 등 처음부터 다양한 면접을 통해 지원자를 멀티로 평가한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건 임원진 면접이다. 


삼성전자 채용정보 평균 연봉

삼성SDI 채용정보 평균 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