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대웅제약은 1945년 8월 15일에 조선간유제약공업사 라는 이름으로 시작했다. 대웅제약의 유재승회장은 검사출신으로 부친의 권유로 경영인으로 변신하게 되었다. 제약사 CEO중에서는 '아시아 차세대 지도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대웅제약은 지난해 종근당과 머크샤프앰돔(MSD)의 DPP-4 억제제 계열 당뇨병 치료제 자누비아 등 다국적제약사 품목에 대한 판권을 놓고 피말리는 전쟁을 치룬 바 있다. 대웅제약 하면 바로 떠오르는 이름이 바로 '우루사' 이다.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244 (상대원동)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대웅제약 채용 정보 평균연봉! 


"사람은 모든 길을 갈 수는 없다. 성공은 한 분야에서 얻어야 하며, 우리 직업은 오직 하나의 인생 목표로 삼아야 하며, 다른 모든 것은 이것에 종속되어야 한다. 나는 일을 어중간하게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것이 옳으면 대담하게 하여라. 그것이 그르면 하지 말고 버려라. 이상을 가지고 산다는 것은 성공적인 삶이다.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자 노력하는 것이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 노력하는 데 있어서 이득을 바라지 마라. - 도교


대웅제약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45년 8월 15일 / 연간실적 : 8,825 / 직원수 : 1,377 / 평균스펙 : 학점 3.53 - 토익 795 /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4~5월, 하반기 10~11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단위 만원

 5,869

6,298

6,813

8,066

 9,372



대웅제약 채용의 2016년 상반기 관리직군 채용에서 밝혀진 우대 사항으로는 각종 OA자격증, 비서자격증 매경테스트 혹은 TESET, 어학공인성적표 제출등이 제시되었었다. 인ㆍ적성 검사를 30분간 치른 후 이해력과 수리력을 평가하는 직무능력검사를 각각 30분간 진행한다.



대웅제약 채용에서 면접은 심층면접, 토론면접, 보고서 작성, Role -Playing 면접으로 진행되는데, Role -Playing 면접의 경우 대웅제약의 실제 제품을 가지고 진행되기 때문에 대표적인 제품에 대해 미리 공부를 해 두어야한다. 
실무진과 임원진면접 후 선발된 인원은 모두 인턴을 거친후 채용이 된다.


제출서류로는 초ㆍ중ㆍ고 생활기록부 사본 및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등이 있다. 편입의 경우, 최종 졸업한 학교의 서류만 제출하면된다. 연구분야의 경우 일반적으로 석사학위 이상만 지원 가능하지만 신약개발분야에서는 학사 졸업자도 지원 가능하다.


2016년 신입사원 공채에서는 해당 부서의 직원들이 직접 면접관과 멘토로 참여했다. 면접에 투입된 회사 인력만 60여명에 달해 하루 면접 응시자 수와 1:1의 비율을 이루었다. 2015년 신입사원 공채 면접부터 기존의 면접 방식을 탈피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대웅제약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