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동탄 남광장에는 숨어있는 맛집이 참 많다. 

평소에 에그타르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빵을 멀리 하고 있었는데, 요 타르트는

정말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였다.

가게가 많이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타르트를 직접매장에서 굽는다. 추천!


사이먼리 지식연구소! 잡학다식한 세상살이! 

"음식은 두가지로 나뉜다, 먹어본 것과 먹어볼 것"

"인생이란 먹고 찌고 빼고의 무한궤도 이다."

"식탐을 미워하지 마라 인간의 본능일 뿐이다."




동탄 타르트 험프티덤프티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04-9

오전 10:00 ~ 밤 11:00 연중무휴


남광장 가운데 큰 통로와 붙어 있는 골목에 있다.


찾기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눈크게 뜨고


타르트 점령하러 가보자.



정통 포루투갈 식 타르트 와 생과일 타르트가 있다.



"험프티덤프티의 표정에 담긴 거만함은 정직하고


건강한 재료부터 맛에 이르기까지 에그타르트에 담긴


자신감의 표정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직접 그 맛을


평가할 차례입니다. "


에그타르트가 수녀복을 만들다가 나온 것이라니!


타르트 먹으러 왔다가 공부하고 가네.ㅎㅎ



타르트 굽는 오븐기다. 매장 문열자마자 떡하니


자리 잡고 있어서 뭔가 듬직하다.ㅎㅎ



매뉴가격도 나름 괜찮았다.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호두타르트 와 고구마치즈타르트.



애플시나몬, 망고, 녹차, 초코


마음같아서는 한개씩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저 바닐라라떼는


구름을 올려놓은것 같았는데


달아서 걷어내고 먹었다.ㅎㅎㅎ


나는 견과류가 들어간 호두타르트!


험프티덤프티 타르트의 비밀은 바로!



이 빵에 있었다. 베이스 부분이 페스츄리다.


정말 으스러 진다. 입안에서. 부드러움의


끝이라고나 할까?!ㅎ



거만하게 맛있는 타르트 맛집 험프티덤프티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 것같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