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어떤 자동차회사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쌍용자동차 사태로 경찰과 대치하던 모습이 뉴스가 떠오르기도 한다. 버스왕이라 불리던 자동차기술자 하동환에 의해서 설립되었다. 그러다 86년도에 쌍용그룹에서 인수를 하면서 쌍용자동차가 되었다. 대우가 쌍용의 주인이였던 적이 있었고 그다음 상하이자동차에 인수되었다가 가장 최근에 인도 자동차 업체인 마힌드라 & 마힌드라 에 인수되었다. 그로부터 5년뒤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라는 어마무시한 효자를 탄생시킨다. 


본사는 경기도 평택시 동삭로 455-12 (칠괴동) 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쌍용자동차 채용 정보 평균 연봉!


"교활한 사람은 학문을 경멸하고, 단순한 사람은 학문을 찬양하며, 현명한 사람은 학문을 이용한다." - 베이컨

"그대가 배운 것을 돌려줘라. 경험을 나눠라." - 도교

"기하학에는 왕도가 없다.(학문에는 왕도가 없다.)" - 유클리드


쌍용자동차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62년 12월 6일 / 연간실적 : 3조 4,848 / 직원수 : 4,784 / 평균스펙 : 학점 3.7 - 토익 788 - 오픽 IM

과거채용일정 : 상반기 4월, 하반기 10월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

 연구원

연구원

선임

연구원

 전임

연구원

책임

연구원

 단위 만원

 4,509

4,760

5,155

5,564

 7,120




쌍용자동차 대졸 신입채용은 공채로 연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인력 수요 발생 시 연중 수시채용 형식으로 충원한다.

다양한 조직과의 협력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자존감 있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하여  STAR직군으로 나누어 채용한다.



서류전형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을 바탕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하므로, 작성에 신중을 기해야 함. 입사지원서는 입사 후  처우에도 기초 자료로 활용됨.



쌍용자동차 채용에서 인성ㆍ직무 적성검사는 개인의 직무적합성과 조직적합성 및 당사에서 요구하는 핵심가치를 포함 한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검사 소요시간은 2시간에서 2시간30분 정도이다.

어학평가 - 실질적인 스피킹 테스트를 통해 업무에 활용가능한 외국어능력을 평가 하는 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토익 스피킹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진행되며, 약 1시간 소요된다.




면접진행 - 1차 임원진 면접에서는 인성과 태도 및 실무역량중심으로 평가하고, 2차 CEO면접 에서는 인성을 중심으로 종합적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