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씨 블로그

넥센타이어는 1942년에 흥아타이어사를 전신으로 설립되었다. 1956년도에 대한민국 최초로 자동차용 타이어를 생산해냈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 센츄리 타이어(Next Century Tire)"의 약어로, "다음세대를 위한 타이어"의 의미를 지닌 이름이다. 넥센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를 맡고 있다. 에어부산과 협력사 이기 때문에 복지혜택으로 에어부산 항공권 기업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 와 금호타이어와 3파전을 펼치고 있다. 


본사는 경상남도 양산시 충렬로 355 (유산동)에 위치하고 있고 회사대표는 강병중 (대표이사 회장), 강호찬 (대표이사 사장)이다. 


사이먼리 직업연구소! 넥센타이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만약 당신이 한번도 두렵거나 굴욕적이거나 상처입은 적이 없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아무런 위험도 감수하지 않은 것이다. - 줄리아소렐 / 가장 큰 위험은 위험없는 삶이다. - 스티븐 코비


넥센타이어 채용 정보 평균 연봉

창립일 : 1942년 6월 24일, 연간실적 : 1조 7,282, 직원수 4,333. 평균스펙 : 학점 - 3.62, 토익 - 855, 오픽 - IM, 과거채용일정 : 정기공채는 연 1회와 함께 영업직은 (10월~12월 경) 채용을 별도로 진행하였다.


▼평균연봉 및 승진체계▼


 직  급

 연구원

주임

연구원

선임

연구원

책임

연구원

 수석
연구원

 단위 만원

 3,600

4,300

4,900

5,500

7,300 



ㆍ연 1회 대졸자를 대상으로 한 정기 공채 형식의 채용이 이루어지며 국내 영업직은 연 2회 공채를 따로 진행한다.


ㆍ채용 상담 형태인 '취업 카페'를 지원자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력서, 인ㆍ적성, 면접에 관한 취업 클리닉' 과 '나의 취업 성공기', 'Say yourself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넥센타이어 채용 서류전형은 인문계 지원자의 경우 토익 700점 이상(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 이상), 이공계의 경우 토익 600점 이상(토익 스피킹 LV.5, 오픽 NH이상)지원이 가능하다. 해외 영업의 경우만 토익 800점 이상(토익 스피킹 LV.7 이상)을 요한다.



ㆍ넥센타이어채용 자기소개서는 4가지 항목(1. 성장과정 / 2. 성격의 장단점 및 생활 신조 / 3. 지원동기 및 포부 / 4. 취미 및 특기)으로 구성된다.



ㆍ인적성검사는 인재상에 맞는 인성과 직무의 적합성을 판단하는 과정이다.


ㆍ1차면접은 직무수행 역량을 평가하는 단계로서 직무상황 대처 능력과 전공 지식 등을 평가한다. R&D 지원자에 한해 전공 기술서 (1장~3장분량)작성한다.


ㆍ2차면접은 넥센타이어의 조직 가치에 부합하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임원진면접으로 구성한다.



#넥센타이어채용 #넥센타이어연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